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일주일살기] 3일차 :: 해비치에서 일주일 호캉스 즐기기로 제목을 바꿔야겠다..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일주일살기] 3일차 :: 해비치에서 일주일 호캉스 즐기기로 제목을 바꿔야겠다..

혜진냥 2022. 6. 2. 18:15
반응형

해비치 3일차!!

해비치에는 아침 일반요가 / 패들요가를 할 수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요가갔다가

사우나가서 몸 뜨끈하게 지지고 오는 루틴으로 정했다

 

물론 피트니스센터도 있어서 개인운동도 가능하지만

그건 다음기회에..

 

점점 더러워지는 우리 방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청소 해달라고 해야겠당^,^

 

어제 이것저것 많이 먹고잤더니

똥글똥글하게 부은 우리 둘..

 

마스크라도 껴서 다행이고요? 꺄르륵

여튼 운동복 차림으로 요가하러!

 

예약해놓은거라 강압적으로라도 가게되니

아주 좋구만

 

운동 다 하고 사우나 끝내고

방으로 돌아가는 길

이렇게 한땀한땀 관리 중인 해비치

 

오늘도 흐린날이다 

안더워서 오히려 좋아~!

 

@돗돗헌

http://naver.me/5VeNVF4h

 

카페 돗돗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2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민속촌에 있는 카페인데 

여기는 민속촌에 들어가지 않아도 들어갈수 있는 공간에 있다

 

앞이 탁 트였고 

폭포도 볼수 있어서 한량처럼 시간 보냄.. ㅎ_ㅎ

 

흑임자 라떼를 마셨는데

꼬숩고 아주 좋았다

 

기왓집 보이면 바로 여기가 카페임!!

 

돌아오는 길에 만난 달팽이

아니.. 이 달팽이 진짜 내 엄지발가락보다 더 커!!!!

 

아주 자연자연하구만

 

일하던 밍 꼬셔서 해비치 밑에..

하노루에 고등어 조림 먹으러 옴

미역국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ㅋㅋㅋㅋ

 

그리고.. 코난 dvd를 빌려서 

일하는 밍을 옆에두고 아주 잘 봤고요?

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서 코난 즐기는 사람 바로 나야나

 

이게 바로 호캉스지 데헷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서

밖에 산책나가기로 함 

 

놀다 갑서양!

 

내가 가보고 싶던 식당 중 한군데

바타타식탁

 

근데 웃긴건... 난 딱새우를 안좋아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딱새우 전문 식당임

 

물빠진 표선해수욕장

 

나는 제주도에서 표선해수욕장이 젤 정겹더라 

(아무래도 많이 자주 봐서 그런듯)

 

@카페 도바나, DOVANA

말차오름이라는 플로팅 녹차아이스크림 라떼가 눅진(?)한게 참 맛있었다

 

찾다보니 여기 이전한듯? 

 

http://naver.me/5lZCpQpT

 

도바나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1 · 블로그리뷰 99

m.place.naver.com

 

한참을 있다보니

바닷물이 서서히 들어오고 

일이 거의 끝났다는 밍이 여기로 오기로 함 

 

저 멀리 비슷한 사람이 오고있다..

 

스토킹중 ㅋㅋㅋㅋㅋㅋ

카메라 몇십배줌 이런거 좋네 ㅋㅋㅋㅋㅋ 

 

드디어 상봉함 ㅋㅋㅋㅋㅋ

 

@일품순두부

http://naver.me/xrPCURvF

 

장가네일품순두부 표선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1 · 블로그리뷰 39

m.place.naver.com

 

여기 순두부 맛집이래서 왔는데 

ㅇㅇ 가성비 최고인데여..?

 

순두부 종류 엄청 많고 심지어 전부다 솥밥!

반찬도 전부다 내 스타일이당 헤헷

 

든든히 먹고 다시 호캉스 즐김..

 

정말 하루를 나열해보니 

걱정없이, 아무 생각없이 푹 쉬었던 제주여행이었다

 

제주 3일차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