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여행 #5. 해밀턴 가든스 (입장료가 무료라니?!) / winner winner hamilton 햄버거 맛집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여행 #5. 해밀턴 가든스 (입장료가 무료라니?!) / winner winner hamilton 햄버거 맛집

혜진냥 2024. 2. 4. 19:07
반응형

행복한 뉴질랜드 북섬의 겨울 날씨♡
선선하면서 상쾌하고
약간 초가을의 느낌을 등에 업고
해밀턴가든 구경 시작! ​

 

https://maps.app.goo.gl/QsarLfJZ2biB9F2u7

 

해밀턴 가든스 · Hungerford Crescent, Hamilton 3216 뉴질랜드

★★★★★ · 정원

www.google.com

 

뉴질랜드 북섬여행 1일차(3)

공항-샤핑-산책-fixate브런치-숙소-로즈가든-해밀턴가든 -  winner winner 저녁 - 샤핑

해밀턴가든 표를 사려고 둘러봤는데
아닛? 무료라녀..?
뉴질랜드는 정말 최고쟈나?

 

대신 오디오 가이드 등 이런데서 머니가 붙음
팜플렛이 2달러!​

하지만 곳곳에 지도랑 설명서가 붙어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세상 쿨한 NZ​

 

바로 옆에있는 트로피컬 가든부터 시작

세상 평온해..

 

 

해밀턴가든 움직이는 나무

그 옆 가든에 왔더니 이 나무들은 움직이기 시작

스.. 스산스러워여

이곳은 대충보고 냉킁 옆으로 넘어가봅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식자재코너
허브가든입니다​

 

엄청난 파슬리!!!!!!!!!!
새들이 엄청 쪼아먹어대서
허전한 공간이 많았다​

 

이쥡트..?​

 

갑작스레 탁트인 모던하우스에 혼란스럽고

갑자기 유럽 오줌싸개 같은 녀석들도 나오고

 

정말 정원도 많고 

볼거리가 너무 많았다

 

우리에게 남은시간은 30분..


사실 난 이쯤에서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게 되었다
길치는 지도를 봐도
내가 어디에 있는지 모르죠

뭐 어때
걍 현재를 즐기면 되는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

 

호옹 여기 이쁘당!

9년전 파리에서처럼
동상과 사진도 찍어봤지만
예전의 풋풋함은 없구만(...)​

 

마우리족의 정승들을 구경하고있는데

어느새 마감시간이라고
관리자가 종치고 다니심 

 

네..? 벌써 5시....

아직 남은 시간은 15분!

 

서둘러야지!! 하고서는

이탈리안 가든와서 다시 와....ㅇ_ㅇ

이곳에서는
기념일 사진찍으시는 분도 계셨고​

 

이탈리안 가든 답게
이탈리아의 전설(?)인 늑대동상도 있었음​

 

아니 근데 겨울인데도
가든이 이렇게 멋지면
꽃피는 계절에는 얼마나 이쁘다는거여

 

다음 뉴질랜드는 10월이나 2월로☆​

 

모던가든

한적하고 너무 좋은 이곳


그리고 남은 시간은 8분 ㅋㅋㅋㅋ

재빠르게 일본, 중국, 영국 가든도
들렀다가 나가기로 했다

 

경보로 구경하는 가든이라니
아주 운동되고 좋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씐나!!!!!!

 

짧은 감상평 : 와 붉은 문 중국이네​

 

짧은 감상평2 : 반클리프?

 

와 중국 학문 공부 정원?
어썸​

일본 정원은 

누가봐도 일본...

 

잉글리시플라워 가든은 너무 볼품없어서
김빼고 나옴
ㅋㅋㅋㅋㅋㅋㅋ 

문닫기 1분전에 나오기 성공!!

문 거의 닫힌 상태에서 겨우 빠져나왔다

 

참고로 문닫고나면....

관리인한테 전화해서 문 열어달라고 해야합니다^,^

문에 전화번호 써있음ㅋㅋㅋㅋ

 

십년감수

 

잉글리시 플라워가든 대신
이쁜... 화장실가는 길목 찍기ㅋㅋㅋ

 

정말 시간가는줄도 모르게
만족스러웠던 해밀턴가든☆

 

무슨 홀인지 몰라도 이뻐보여서 사진찍어봄 ^,^

 

https://maps.app.goo.gl/kD1A6GMPmPN8n8s28

 

Hamilton East Masonic Centre · 287 Grey Street, Hamilton East, Hamilton 3216 뉴질랜드

★★★★★ · 메소닉 센터

www.google.com

 

뉴질랜드 도착하자마자
엄청 걸어다녀서

(... 아직 도착한 당일임 ㅋㅋㅋ)
뭐 먹을 힘도 없고해서 그냥 숙소갈까하다가​

 


그래도 뭐라도 먹어야지!! 하면서 들린곳은

위너위너 해밀턴 (햄버거집 ^,^)

 

https://maps.app.goo.gl/jY9kQWuWpV2g8c5b8

 

Winner Winner Hamilton East · 439 Grey Street, Hamilton East, Hamilton 3216 뉴질랜드

★★★★★ · 닭요리전문점

www.google.com

햄버거 왕추 강추 개추

대박 좐맛입니다
꼭 드세요 여러분!!!!

샐러드 노맛​

https://minlovejin.tistory.com/2461

 

뉴질랜드 해밀턴 햄버거 맛집, Winner Winner Hamilton East

해밀턴가든을 구경하고나서 숙소까지 신나게 걸어오려고 했는데 가든이 생각보다 너무 컸고 해떨어진 뉴질랜드는 생각보다 추웠고 챙겨온 간식도 없어서 이미 에너지가 zero... 살려죠.. 그래서

minlovejin.tistory.com

 

 

햄버거 먹고

떨어진 에너지 채운김에
팩앤세이브까지 들림
ㅋㅋㅋㅋㅋㅋㅋ

 

쿠키타임 트리플초콜릿에 벌써 폭 빠진 나..
신제품 초콜릿픽스는
걍 한국 초코칩쿠키랑 비슷해서 ☆로임

맛돌이 팀장님도 인정한 쿠키타임 오리지날
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뉴질랜드에서의 첫날 끝!!

아 뉴질은 유럽이랑은 다르게
히터도 빵빵하고
이불도 양털이불이 뽕신뽕신해

잘때는 생각보다 춥지 않았다

첫째날 진짜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