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ShopCider 샵사이다 쇼핑후기 (대만족) :: 미니드레스, 맥시드레스, 메리제인 슈즈 등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ShopCider 샵사이다 쇼핑후기 (대만족) :: 미니드레스, 맥시드레스, 메리제인 슈즈 등

혜진냥 2024. 2. 20. 22:29
반응형

요즘 인별하는데 자꾸 shopcider... 광고 왜케 많이뜨는지

아니 그럼 또 들어가봐야하잖아ㅋㅋㅋㅋ

마케팅의 호구, 바로 접니다 ^,^ 

 

샵사이다 가입 바로 하구여? 

인별에서 봤던 귀여운 것들 좀 담아봄 

 

아니 근데 퀄이 왜 좋음?

퀄 안좋을거 같아서 흠.. 이거 사는거 맞나 했는데 진짜 전부 다 맘에들었다 

 

글 제일 끝부분에 리얼후기 캡쳐본 있음

내돈내산~

high neck solid mini dress

엄지손가락 거는 홀이 있는 귀여운 옷이고요?

반목이라서 목도 안쫄리고

옷도 편하고 퀄도 보들보들한게 꽤 따뜻 + 죠음

 

striped split button blazer mini dress

안에는 앞에서 찍은 저 미니드레스 입음!

버튼도 생각보다 고급지고 165키에 길이감도 딱 좋았다 

 

다만 주름이 많이져있어서 한번 펴야함 

 

왼쪽은 asymmetrical neck solid button long sleeve

보들보들하고 은근 포근~

 

오른쪽은 sezuin v-neck lace maxi dress

스팽글이 좀 떨어지긴 하는데

길이감도 딱 좋고 

다만 xs는 좀.... 흉통이 쫌 낀다고할까

아, 옆에 지퍼있음!! 그냥 입다가 옷 터트릴뻔 ^,^ 

 

single band ballet flat mary jane shoes

이거 한 만원짜리라서 

대충 봄에 신어봐야지 하고 노랭이로 샀는데 짱귀

발볼넓은 240정도인데 38 찰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