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쿠마모토 카페] CAFE RICO, 바스크치즈케이크 전문점 バスクチーズケーキ専門店 RICO 본문

★해외여행_2024년/3월_일본 쿠마모토

[쿠마모토 카페] CAFE RICO, 바스크치즈케이크 전문점 バスクチーズケーキ専門店 RICO

혜진냥 2024. 5. 6. 20:03
반응형

바스크치즈케이크 전문점에 한걸음에 달려간 우리

바스크 치즈케이크로 상도 여럿 받았다고 하니까

안먹고 지나갈수 없지 ㅎ_ㅎ

 

문을 열었더니 카운터만 있고

앉는 곳이 없어서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여기서 먹을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옆에가서 먹으면 된다고 하심

오...? 옆이여? 

 

주문하고 음식 받아서 

바로 옆으로 가면 여기 EAT-IN 카페가 따로 있다

ㅋㅋㅋㅋㅋㅋ 호옹

 

내부가 진짜 잘꾸민 일본 가정집 느낌!!

 

포근하고 따숩다... 이 감성..♡

커피는 그냥 네슬레 아이스커피 그런 느낌이고 

치즈케이크가 진짜 대박..

 

바스크치즈케이크

농후하다 농후해!

 

치즈케이크인데 소금 살짝 찍어먹으면

맛의 변화를 줄수있다고 함

 

찍어먹으니까 진짜 더 진한맛도 나고 

입이 즐거워짐 

 

 

치즈케이크 좋아하면 와볼만한 곳

포근하고 따스한 감성이 참 좋았던 카페

 

 

https://maps.app.goo.gl/uSUeQKFS6GJySATm9

 

バスクチーズケーキ専門店 RICO · 1801-31 Komori, Nishihara, Aso District, Kumamoto 861-2402 일본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