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야들야들한 족발을 많~이 먹을 수 있는 이 곳!!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야들야들한 족발을 많~이 먹을 수 있는 이 곳!!

혜진냥 2012. 9. 30. 02:30
반응형

족발!! 이 너무 먹고 싶은 관계로 언니와 족발을 시켜먹기로 했다. 

음... 족발? 

그래! 당연히 족발 하면 '유창족발' 이지!!!! 


(유창족발이 거창왕족발-철산- 에서 광명사거리 우리은행 사거리 쪽으로 이전했다고합니다 ^^) 


족발을 시켰더니 '거창 왕 족발' 이라는 봉투로 배달이 왔다.

상호 변경을 하셨나? 하는 생각을 하며, 뭐 맛만 좋으면 되지! ㅋㅋ

(어쩐지 광고 인쇄물에 유창족발을 아무리 찾아도 없더라-)


바뀐 것은 콩나물국... 정도? 

콩나물국이 약간 시원해서 그런지 맛이 일반 콩나물국과는 조금 달랐다. 



이 녀석은 족발 '小' (25,000원 인가 그랬음)

양도 어마어마하다.

언니와 내가 둘이서 먹으려고 작은것을 주문했는데

이건 셋이 먹어도 될정도로 많을 양!!! 


막국수의 맛이 일전에 약간 바뀌었다가 

이번에 다시 맛이 돌아온듯.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다. 


싱싱한 야채와 고추도 함께 냠냠 


족발은 다이어트에도 완전 도움이 될.......꺼고 

피부에도 완전 좋.... 을꺼야 

그래서 족발만큼은 못끊겠어 -_-!!!!! 


늘 맛있는 족발을 넉넉히 주시는 사장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시켜먹을께요!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