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돈까스마마] 왕돈까스와 허브향이 살아있는 마마오믈렛.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명사거리/돈까스마마] 왕돈까스와 허브향이 살아있는 마마오믈렛.

혜진냥 2013. 7. 11. 01:00
반응형

배는 부르지만 뭔가가 부족한듯한 그런 날. 그런 주말이었다.

뭔가 뜨끈한 국물도 먹고싶었고, 고기도 먹고 싶었던 그런 날.

근데 뭘 먹어야할지 몰라서 고민하고 또 고민하던 찰나,

 

우리 밍이 오던길에 돈까스 집을 하나 봤다며, 추천해준 이 곳.

'돈까스 마마'

 

광명사거리 1번출구로 나와 쭉 걸어올라오면 이곳을 찾을 수 있다.

  

개업한지 얼마 안된 듯한 깔끔한 외관.

 

메뉴는 그리 많지 않다.

돈까스 & 오믈렛 전문점 이니까!

 

그래서 우리는 기본 왕돈까스와 오믈렛을 시켜보기로 했다.

 

 

정말 깔끔한 내부.

뭐 이쁘게 꾸민건 아니고... 그냥 음식사진만 덜렁 걸어놨지만

그냥 깔끔하다. 깔끔깔끔 :)

 

기본 찬은 김치, 단무지. 그리고 우동국물.

김치가 참 맛있었다. 두번 더 리필해먹음. ㅋㅋㅋㅋ

 

 

쨘!

얘가 마마오믈렛. 4,500원.

허브향이 참 좋다. 그리고 맛있었다.

별다른 간이 많이 있고 그런건 아니지만 자꾸자꾸 손이가는 맛.

 

 

얘는 기본 왕 돈까스

진짜 왕!!!! 이다. 엄청 크다잉.

4,500원

어머... 가격까지 상냥해..

 

돈까스는 이렇게 한번에 슝슝 자른다음 먹어야 제맛! 크크

 

저렴하게 맛있는 돈까스와 오믈렛을 맛봤다.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시도하겠어.

 

돈까스마마 굿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