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광명시장] 맛있는 먹거리가 잔뜩있는 광명시장. 잔치국수&도넛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명사거리/광명시장] 맛있는 먹거리가 잔뜩있는 광명시장. 잔치국수&도넛

혜진냥 2011. 5. 10. 22:46
반응형


언니와 함께 광명사거리 마실. 
사실 마실은 아니고 집을 보러 갔다가 배가 고파서 광명시장으로 진입했다.

그러다 발견한 맛있는 잔치국수집 :)

6-21번에 위치한 진도식당! 

잔치국수 1,000원! 비빔국수 2,000원! 

언니랑 나는 잔치국수로 통일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뜨끈한 국물이 참 맛있는게 좋았다. 츄릅 -ㅠ-
김치도 적당히 익어서 Good! 




뜨끈한 국물과 함께 국수를 후루룩 먹고 나니 배가 든든해졌다
그치만 맛있는 거리가 넘쳐나는 광명시장에서 
잔치국수만 낼롱먹고 가기에는 너무 아쉬었다. 
그래서 다른 곳도 돌아다니던 중.. 


고로케, 도넛 등등 파는 곳 발견!




맛있는 먹거리가 잔뜩... 
저 맛나게 보이는 김밥은 1,000원!!!!

다음에는 김밥도...




거기서 업어온 고로케 3개랑 찹쌀 8개. 
찹쌀 8개에 설탕 뿌릴까 말까 물어보시는거 당연히 뿌려달라고 했다. (안에 팥 없음)

고로케 맛있었음 :)

다음에는 칼국시도 먹고 부침개도 먹어봐야지. 
광명시장! 앞으로 자주 찾게 될 듯. 

후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