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홍대/cafe hibi] 햇살 좋은 카페, 카페 히비.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홍대/cafe hibi] 햇살 좋은 카페, 카페 히비.

혜진냥 2013. 12. 22. 00:00
반응형

주말 점심, 굶주린 배를 움켜잡고 우리 밍과 나는 밖으로 향했다.

그곳은 바로 cafe hibi.

카페긴 하지만 맛있는 함박스테이크가 있다는 말에.... 일단 출동!

 

이곳은 2층에 자리 잡고 있다.

 

햇살이 들어오는 대로, 바람이 불어오는 대로, 살아숨쉬는 다정한 공간.

일단 들어가봐야지.

 

 

들어가자마자 전달받은 메뉴판.

우리는 음료가 아니라 밥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세트 메뉴를 봤다.

대충 가격은 12,000~13,000원 선

어라.... 근데..... 함박스테이크가 없다??

 

당황한 우리밍 ㅋㅋㅋㅋㅋ

실제로 물어봤더니 함박스테이크는 주말에는 없고, 월, 목?? 여튼 특정요일에만 판매한다고 했다.

이럴수가.

그래서 그냥 치킨 카레랑 크림 스튜를 먹기로 결정.

 

 

 

그 사이에 살짝 둘러본 카페.

뭐랄까. 따뜻하진 않은데 분위기는 참 아늑하고 따스하다.

 

 

햇살도 참 이쁘다. 한컷 찰칵.

 

그리고 나온 내 치킨커리.

 

흐잉. 배고프니까 맛있다.

익숙한 커리의 맛이 더욱 친근했음.

 

요 샐러드에 있는 당근 참 마음에 들었음.

 

그리고 나온 크림스튜.

오*기 크림스프와 맛이 비슷한 듯 비슷하지 않은 맛

익숙해서 오히려 좋다 히히

 

 

크림스튜와 같이 먹는 빵.

개인적으로 빵 두개가 크림스튜와 먹는다고 얼마나 배부르겠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름 배부른 양이었다 ㅋㅋ

 

참고로 세트는 '메인메뉴 + 샐러드 + 피클 + 귤 + 음료 1개' 로 이루어져있었다.

 

친구들과 모임하기 딱 좋은 듯한 장소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