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맛집] 3 Square Cafe & Bakery 본문

★ 해외여행_2016년/3월_미국 서부(캘리포니아)

[LA맛집] 3 Square Cafe & Bakery

혜진냥 2016. 6. 14. 16:01
반응형

 

 

 

 

 3 Square Cafe & Bakery

 

이 카페의 이름이 3 Square 인 이유는 네모난 건물이 세개라서...

it's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네도 이름짓는거보면 참 귀엽단말야

뭐 여튼 우리는 또 핫하다는 이곳에 아침을 먹으러 왔다

 

 

 

 

 

역시 간판 없음

 

 

 

 

오늘도 테마파크 일정이라 일찍 왔더니 사람이 없네.....

 

 

우리가 다먹고 일어날때쯤 테이블이 꽉차기 시작했다.

 

 

먼저 주문한 오렌지쥬스 (캘리포니아 하면 오렌지!)

그리고 레몬에이드... 인데 핑크색이네?

 

 

 

 

밍이 주문한 연어&베이글

 

 

 

내가 주문한 아침 샌드위치

 

 

매콤한 칠리소스에 예란, 아보카도, 캬라멜라이즈드 된 양파 등등

매콤 달콤 고소함의 삼박자가 척척!!!

그리고 빵은 바삭바삭해서 식감까지!!!!!

 

 

진짜 맛있었는데.....

앞으로 또 먹을일은 없겠지 ㅠㅠ

 

 

 

 

만족스러운 아침이었다.

레몬에이드 맛 음료는 쏘쏘 ㅋㅋㅋㅋ

 

 

 

아! 연어도 전~혀 비리지않고 싱싱한게 꽤 맛있었다고 한다

나는 연어lover 가 아니라 평은 하지 않겠음

 

 

* 주소: 1121 Abbot Kinney Blvd, Venice, CA 90291

http://www.rockenwagner.com

 

* 영업시간: 06:30 ~ 18:00 (Mon-Sun)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