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센텀시티몰/Gelati Gelati] 이탈리안 젤라또 마스터가 만든 젤라또아이스크림! 젤라띠젤라띠 본문

★ 호로록@/카페&디저트

[센텀시티몰/Gelati Gelati] 이탈리안 젤라또 마스터가 만든 젤라또아이스크림! 젤라띠젤라띠

혜진냥 2016. 8. 17. 10:30
반응형

 

 

Gelati Gelati

젤라띠젤라띠

 

센텀시티몰에 놀러갔다가 줄서있는 아이스크림집 발견!!!!

 

사실 이곳은 홍대에서 유명한 젤라또 아이스크림 집이라고 하는데,

여기 부산 센텀시티몰에도 들어와있었다.

 

국내최초로 이탈리안 젤라또마스터가 만든 젤라또 아이스크림 전문점이라고 한다.

 

우리도 이 아이스크림을 맛보기 위해 줄 뒤에 살포시 서봄

 

젤라띠젤라띠에서 제일 잘나가는 맛은

이천쌀 / 피스타치오 / 로얄 밀크티 / 티라미수

 

이 중에 2개를 고르면 2층 탑 아이스크림을 먹을수 있다. (이게 기본)

 

우리는 이천쌀 & 티라미수를 하나 시켜봄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은 행복합니다 ㅋㅋ

 

쨘!! 드디어 나온 젤라또 아이스크림

 

이천쌀은 고소하고 티라미수는 달콤 고소하고!!

완전 맛있었다.

 

그래서 집에 가기전에 한번 더 먹으러 감 ㅋㅋ

이번에는 피스타치오 & 로얄밀크티!!!

 

피스타치오 맛이 시중에 파는 그 피스타치오 맛이 아니라..

정말 견과류 피스타치오 향이 솔솔 나는게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이천쌀&티라미수의 조합이 더 맛있었음

 

 

 

걍 입으로 냠냠 먹어도 되지만

이런 귀여운 스푼도 구비되어있어서 나눠먹기도 좋았다

 

다음에 가면 또 먹어야지!

 

* 주소: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4로 15

* 전화번호: 051-745-1257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