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삿포로 편의점] 1일차. 일본 세븐일레븐 & 패밀리마트 간식(야식)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삿포로 편의점] 1일차. 일본 세븐일레븐 & 패밀리마트 간식(야식)

혜진냥 2017. 1. 1. 09:00
반응형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니까 한번 들리는 걸로..

먼저 세븐일레븐에 들러서 빵과 우유를 삽니다.. 총총..

 

구라탄코롯케 산도 (グラタンコロッケサンド) = 그라탕 고로케 샌드임.

새로 나왔다길래 덥석 ;ㅁ; 보들보들하고 고소하니 맛있었다.

우유와 찰떡궁합!

 

버터향이 들어간 멜론빵! (メロンパン)

안타깝게도 생각보다는 푹신하진 않았고, 메론맛도 많이 안났음..

 

이건 생긴게 메론이라서 메론빵인가보다.

 

우리가 그토록 원했던 북해도 우유!!!!

북해도 우유는 뭐든 믿고 마실수 있을것 같다..... 엄청 꼬소꼬소한게 빵이랑 정말 잘 어울렸다.

 

이건 지나가다가 오미야게집에서 산 과자 & 옥수수.

쟈가포쿠루

햄버거집에서 파는 감자튀김과같은 생김새인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담백 & 포슬포슬한 감자맛!

 

한박스(6봉) 샀는데 일본에서 다먹고.....

그치만 한국에 사가지고 오진 않았다. (중독성이 ㄷㄷ)

 

북해도가 감자, 고구마, 옥수수 이런게 진짜 맛있다지.. 그래서 먹어본 옥수수.

엄청 달달하고 통실통실한게 맛있었다. 오이시이!

 

 

그리고 세븐일레븐만 가면 아쉬우니까 (?) 패밀리마트도 들러서 이것저것 사옴.

야식으로 함께할 북해도 한정(!!!!) 삿포로 클래식.

술은 못마시지만 북해도 한정판이라는 말에 일단 사봄 ㅋㅋㅋ

그리고 이번엔 진짜 멜론 크림이 들어간 메론빵.

 

+ 아침으로 마실 크리미카페오레 &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왠지 삼각김밥도 먹고 싶어서 하나 샀다.  

아부리 된건 다 좋아하는 나님이므로....

아부리야키 이베리코부타 삼각김밥으로! 역시 맛있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