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오타루맛집] 가마에이 어묵 (かま栄 工場直売店)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오타루맛집] 가마에이 어묵 (かま栄 工場直売店)

혜진냥 2017. 1. 4. 08:30
반응형

 

かま栄 工場直売店

가마에이 어묵

 

한국에서도 삼진어묵을 제 집 드나들듯 들락날락거니는 어묵덕후인 나는,

오타루에 맛있는 가마보코 집이 있다는 냄새를 맡고 그 곳을 찾아갔다.

 

물론 우리 밍이 찾아놔둔 곳이긴 하지만 ㅋㅋㅋ

 

저 멀리서부터 풍기는 어묵향기!!!!

사실 냄새는 안났는데 벌써부터 나는것같다....

 

오뎅을 먹기 전에 경건하게 판타로 소화를 시켜주고

입장!!!! 했더니 두둥....

뭔 사람이 이렇게 많댜....

 

어묵을 사러 온 사람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정말 깜놀.

 

이렇게 냉동도 팔고있었으나 한국까지 가져가기엔 무리데쓰네

그래서 우리는 즉석어묵을 사서 바로 먹기로 했다.

 

줄서있는 동안 메뉴판도 보고.

즉석어묵 사는 곳 바로 옆에 시식도 있으니 시식도 해보면 좋을것 같다.

 

 

드디어 우리 차례가 와서 이것저것 사다보니 다섯개나 골라버림..

저렇게 한정품이라고 써있는것들이 자꾸 나의 발목을 잡아서 ㅠㅠ

한정판의 덕후는 또 사고맙니다..

 

우..우마이....

 

카페가 있어서 (물론 어묵도 파는 카페임 ㅋ) 자리가 있길래 우리도 앉아서 먹었다.

느긋하게 밖을 바라보며 먹는 어묵은 참 맛있군....

 

가마에이 어묵을 못간다면 한국의 삼진어묵에서 어묵고로케 등을 맛봐도 비슷한 기분을 느낄수 있음

단, 둘의 메뉴가 다르니 갈지 안갈지 판단은 각자가...

 

 

(株)かま栄 工場直売店

https://goo.gl/maps/mvqE13Kyjw2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