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오타루] 오타루 오르골당 (小樽オルゴール堂)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오타루] 오타루 오르골당 (小樽オルゴール堂)

혜진냥 2017. 1. 2. 16:30
반응형

 

小樽オルゴール堂

오타루 오르골당

 

상점가를 지나다보면 도대체 오르골당이 어디지? 하는 의문점이 들때쯤!!!

저 멀리 보이는 시계탑하나... 그리고 사람들이 모여있다면 바로 그곳이 오르골당임뇽 ㅋㅋ"

 

쫘잔!

 

횡단보도를 지나서 바로 오르골당으로 입장! 하면... 은은한 오르골소리가 내 귀를 스친다

아름답다

너무 황홀해!

그 이상의 단어는 생각이 나지 않았다. 어쩜 소리가 이렇게 이쁠수가 있지.

 

그리고 보이는 반짝반짝이는 오르골들.

귀도 호강하고, 눈도 호강하는 이 공간.

 

아기자기한것들, 반짝반짝이는 것들이 너무 많아서 어느 하나에 집중할수 없었다

그래서 하나도 못샀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백번 고민하고 결국 다사고 싶어서 포기했다가

지금쯤 후회하고....... 하나 살껄....

 

2층에 있던 날짜알리미 오르골당 곰이 있길래 같이 쉬어줌

 

 

2층에 있던 유리공예 꽃다발

 

신랑이 하나 사주나? 하면서 혼자 한다발 들고 기웃기웃했는데 못알아채고 그냥 감 ㅋㅋㅋㅋ

그래 여부야... 이런거 사봐야 먼지만 쌓이지...

 

사진으로 많이 남기고 옴 ^,^

 

오르골 안사더라도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 추천함!

 

 

小樽オルゴール堂

https://goo.gl/maps/EEcw4rEqTw3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