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삿포로 맛집] KINOTOYA BAKE 베이크 치즈타르트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삿포로 맛집] KINOTOYA BAKE 베이크 치즈타르트

혜진냥 2017. 1. 9. 09:00
반응형

 

KINOTOYA BAKE

 

일본에서도, 한국에서도 줄서서 먹는 베이크 치즈타르트 >_<

이 베이크 역시!!! 북해도 태생이라는 사실!

 

삿포로 역에는... 사람도 없고 널널했다 ㅋㅋㅋㅋㅋ

평소에는 줄서먹는 곳인듯 선도 있었으나 우리가 갔던 오후 7시경에는 사람이 1도 없었다.

 

냉큼 포장해서 숙소가서 먹으려고 했는데..

 

솔솔 올라오는 냄새를 이기지 못하고 바로 먹었다

 

적당히 익은 치즈타르트가 입에서 사르르륵 녹아 없어지는게 무척이나 맛있었다

사실 가격은 한국이나 여기나 몇백원 차이 안남

그리고 맛 차이도 그렇게 많이 나진 않으나 더 신선하고 맛있긴 했음

1개당 133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