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오타루] 넋놓고 보게되는 아름다운 오타루 운하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오타루] 넋놓고 보게되는 아름다운 오타루 운하

혜진냥 2017. 1. 7. 12:30
반응형

 

오타루 운하

 

별거 없어 보이지만 정말 직접 눈으로 보면 넋놓고 보게 되는 오타루 운하.

낮에도 이쁘지만, 불이켜진 밤에는 더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곳이었다.

 

푸르른 하늘과 잘 어우러지는 운하

 

밤되면 치르르륵 하는 소리와 함께 켜지는 가스등도 갈매기의 쉼터로는 딱 알맞았다.

 

오타루 운하 근방 여기저기를 돌다보면

아 여기가 일본이구나 하는 기분이 막 팍팍 든다.

 

일본이니까 일본같은 기분인건가... ㅋㅋ

 

밤이 되자 켜진 가스등.

 

 

해질 무렵의 그 색감과 분위기는.. 정말이지 사진으로 다 담을수 없었다

모두들 이 운하를 말없이 바라보다가 사진만 연신 찍고 있음

 

 

이쁜 오타루 운하.

 

다음에는 눈 쌓인 모습으로 또 만나볼수있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