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북해도/삿포로 간식] 육화정(六花亭 札幌本店) :: 초코딸기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북해도/삿포로 간식] 육화정(六花亭 札幌本店) :: 초코딸기

혜진냥 2017. 1. 13. 18:24
반응형

 

六花亭 札幌本店

롯카테이 / 한국말로는 '육화정'

 

왠지 들어가면 꽃길 걸을것만 같은 이름을 가진 육화정이라는 곳은 북해도에서 유명한 간식집이다.

일본은 오미야게(지역특산물 또는 출장/여행으로 인한 선물 등을 말함) 문화가 발달되어있어서, 보통 시식도 관대한 편이다.

먹어보고 선물을 줘야하니까.

 

나는 나에게(!!) 줄 오미야게를 위해 ㅋㅋㅋㅋ 육화정 본점에 살포시 들렀다.

돌아가기 전에는 한꺼번에 사서 면세받아야하니까 지금 간식으로 먹을 것만 간단하게.

 

하..한봉지 밖에 안샀는데 이렇게 부담스러운 포장이라니..

사스가 니혼..

 

내가 산것은 바로바로....

종이봉지를 열었더니 또 봉지가 나옴 ㅋㅋㅋㅋ

 

 그 안에 이렇게 작은봉지 하나 ㅋㅋㅋㅋㅋㅋ

내가 산건 손바닥만한 초코딸기 한봉지였는데.

 

동결건조시킨 상큼한 딸기에다가 밀크초콜릿 또는 화이트 초콜릿을 덮어서 만든 간식이다.

무지에서 화이트초콜렛딸기를 먹고 반해서 그의 원조를 찾다보니!!!!

그것은 바로 롯카테이!

 

걍 보면 그냥 동그랗게 생긴 초코처럼 생겼지만

 

앙 하고 먹어보면 딸기가 안에 숨어있다.

(이빨 자국 스미마셍...)

 

맛있엉 ><

한꺼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달아서 목이 간질간질 할수도 있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