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삿포로]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공항 간식편 #2) 본문

★ 해외여행_2016년/9월_일본 삿포로

[삿포로] 삿포로 신치토세공항 (공항 간식편 #2)

혜진냥 2017. 9. 1. 21:09
반응형





신치토세공항 간식편 #2



치토세 공항을 요리조리 둘러보다보니 갑자기 알록달록한 초콜릿 매장이 펼쳐졌다!

초..초콜릿이라니!!!!


이곳은 바로 Royce' Chocolate World. 

일본에서 유명한 Royce 의 원산지가 북해도라는 사실!!!


참고로 일본에서 사용되는 유제품은 대부분 북해도산 우유를 사용한다고 한다. 



로이스월드를 지나고 나니 도라애몽 월드가 펼쳐졌다.

애들 정신 못차리게 만드는구만 @_@


아이들이 한껏 뛰놀수있게, 

또는 책상에서 꼼지락거릴수 있도록 잘 만들어 놓아져있었다. 




이런 모형과 동물들도 지나고보니 



바..방금 아이스크림 먹었는데 또 아이스크림????


하지만 지나칠 수 없는 쿠쿠다스 아이스크림, 크레미아가 아니던가..

그래서 500엔을 주고 또 아이스크림 헿



슬슬 돌아갈까 하는데 눈 앞에 보인ㄴ Calbee매장..

단순히 과자 파는줄 알았는데 감자... 감자칩을 팔고있었다.

그것도 지금 막 만든! 따끈따끈한!!!


아 그냥 지나찰수없어.... 심지어 베이컨 아스파라거스 맛은 한정판이라니 당장 살수밖에... (핑계)


아주 짭짤하고 훈제베이컨향이 나는것이 아이스크림과의 단짠 조화가 찰떡이다 



그렇게 돌아오는 길에.. 다시 만난 북해도 우유 카스테라집ㅋ 

북해도 우유와 커피우유


우유 맛이 참 깊고 진한게 맛있었다. 

감자와의 조화가 아주 찰떡... ☆



그렇게 단짠단짠하고 났더니 항공시간이 거의 다 되어가서...

제주항공이라고 의자가 주황인거야? (라는 말도 안되는 소리도 한번 해주고)



기내식 없는 북해도-인천 제주항공 (미리 신청하면 되긴함)을 타고 인천 컴백.


처음가본 삿포로였는데 아주 마음에 들었다. 

한번 가봤으니 다음에는 비에이도 가고, 근교도 좀 가야지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