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삼각김밥 :: 더큰참치마요네즈, 더큰 스팸마요&볶음김치, 치킨데리마요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삼각김밥 :: 더큰참치마요네즈, 더큰 스팸마요&볶음김치, 치킨데리마요

혜진냥 2017. 11. 22. 23:00
반응형



GS편의점 삼각김밥 

더큰참치마요네즈/더큰 스팸마요&볶음김치/치킨데리마요







CU삼각김밥이 꽤 맛있다? 라고 생각이 들었던 때

GS편의점이 포장을 리뉴얼하면서 뭔가.... 내용물이 업그레이드 됐다! 


그래서 원래도 GS편의점을 사랑했으나

더 자주가게 되었다는..... ㅎㅅㅎ 


내가 자주 먹던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


근데 더큰 참치마요네즈라서 내용물이 더 많다고 한다 호오

나는 칼로리는 그다지 신경쓰진 않는데

그래도 워낙 맵고 짠음식도 좋아하고

과자나 초콜릿같은걸 많이 먹기때문에... 당류라던가 나트륨은 조금 보는 편이다 


이건 예전 대게딱지장 나트륨의 절반!




게다가 참치도 마요네즈도 엄청 듬뿍 들어있었다. 

마요네즈 너무 좋아 >< 



얘도 전자렌지에 안돌리고 먹는게 좋다 

전자렌지에 돌리면 김이 금방 눅눅해져서 맛이 없어진다고 할까




얘도 '더큰' 스팸마요&볶음김치 

내용물이 충분해서 '더큰'이 좋은거같당 

 



이건... 뭐랄까 마요도, 볶음김치도, 좀 부족한 느낌이었다.

'더큰' 이잖아요 ㅠㅠ




그리고 먹은건! 치킨데리마요


이건 이미 먹고나서 찍어버렸다

그래서 이런 모양.....




그래도 듬뿍 들어있다 치킨!

이건 꽤 괜찮았는데 헿


역시 고기 들은 류는 데워먹는편이 좋은데

그냥 먹었더니 치킨이 좀 찼던게 아쉬웠달까나



다음에는 데워먹어봐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