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후쿠오카맛집] 잇푸도라멘 一風堂 :: 구수하고 풍부한 맛의 라멘 (강추) 본문

★ 해외여행_2017년/10월_일본 북큐슈(시모노세키·모지코·쿠루메·고쿠라 등)

[일본/후쿠오카맛집] 잇푸도라멘 一風堂 :: 구수하고 풍부한 맛의 라멘 (강추)

혜진냥 2017. 11. 27. 11:30
반응형



잇푸도라멘

一風堂







후쿠오카를 몇번이나 왔었음에도 불구하고!! 잇푸도 라멘은 한번도 안와봤다 (잉)

잇푸도 컵라면, 인스턴트 라면은 다 먹어봤는데 

왜 잇푸도에 올 생각은 못했지ㅋㅋㅋㅋ


여튼 이번에는 방문헀다!

사실 우에야마에서 생선조림을 너무나도 맛있게 먹어서 

든든!! 했으나 그래도 잇푸도를 그냥 건너뛰기에는 좀 아쉬워서

입가심 차 방문했다. 




다이묘 본점에 왔습니당! 


근처에 가면 다루마처럼 돼지냄새가 엄청 심하게 날줄 알았는데

어? 신기하게도 냄새가 1도 안났다. 


심지어 가게 안에 들어가도 냄새가 언났다. 

ㅅ신기하구만.



배가 너무 부르다는 형부는 명란덮밥을 주문하고,

우리는 각각 라멘 한개씩 주문했다. 

하얀국물, 빨간국물, 그리고 돼지+닭육수 조합의 카사네


그리고 왠지 아쉬워서 한입사이즈 만두도 주문! 



옆에는 생강절임과 (신기하게도) 콩나물 무침이 있었다. 

콩나물 무침 완전 맛있음 ㅋㅋㅋㅋㅋ


이런 포인트 서비스도 있긴하지만 나랑은 상관없죠.... 

그냥 찍어봄. 





들어가자마자 앉아서 안에 좌석이 더 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앉은 곳에서는 자리가 꽤 협소해보였다. 



먼저나온 명란덮밥


맛있었으나 마요네즈가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쉬었다고 한다. 

명란 비린맛은 1도 없음



요게 카사네

확실히 닭뼈육수가 있어서 그런지 맛이 조금 달랐다

깔끔한 맛! 


라면 셋 중에 이게 젤 맛있었다 (주관적의견)



돈코츠라멘의 기본


그리고 빨간 소스가 첨가됨 


둘다 맛있다. 빨간소스는 생각보다 매콤함

뭐 한국의 매운맛과는 비교도 안되지만 헿



한입만두!!!!!

나는 한입만두가 좋더라 


한입치고는 조금 작긴하지만 귀엽고 맛있다. 



이타다끼마쓰! 



아 배불러서 못먹겠어 

하면서 결국에는 1도 안남기고 다먹었다ㅋㅋㅋㅋ




만족스러운 입가심!


잇푸도 인스탄트 라멘은 출국할때 또 샀다. 헿

인스탄트 라멘 후기는 아래!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 잇푸도 一風堂 :: 일본 세븐일레븐 인스턴트라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