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노이맛집] Bun Cha Ta Hanoi :: 하노이 분짜 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맛집] Bun Cha Ta Hanoi :: 하노이 분짜 맛집!

혜진냥 2018. 4. 6. 00:00
반응형

분짜 타

Bun Cha Ta Hanoi





맛있는 분짜가 먹고 싶어서 분짜타에 갔당 헤헤

한국인보다는 외국인들한테 더 유명한 집이라 그런지(그당시에)

가게에 들어서니 온통 서양인들만 있었다.. 에.. 헬로우...?


대나무나무한 친환경 인테리어(?)


모든길은 호안끼엠을 중심으로 설명이 되고요 


우리는 1번 분짜타 풀옵션(추천) + 4번 넴포함된거 먹음


배고프냥

나도 고프당


아사 직전 나온 음식들 ^,^ 


너무 행복하구요 ^,^


걍 스프링롤이랑 생선스프링롤 먹었는데 역시 기본이 맛있었다


각종 허브에 grilled pork... 구수하게 얘기하자면 숯불고기 얹어먹기. 역시 고기는 실망시키지 않죠. 각종허브의 향이 고기와 잘 어우러져서 좋았다. 


한국 고기집 아니구요 


쌀국수가 뿔은듯 뿔지 않았던 것이 포인트! 그리고 베트남 고추를 소스 안에 몇개 집어넣어서 살짝 매콤하게 먹으면 맛있었다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는 맛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