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LA갈비 :: 이마트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양념 LA식 갈비구이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LA갈비 :: 이마트트레이더스 호주청정우!! 양념 LA식 갈비구이

혜진냥 2018. 4. 25. 21:28
반응형

이마트트레이더스 LA갈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장보러 갔다가 LA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이왕 먹을꺼 배터지게 먹어보자 해서 1500g, 즉 1.5kg를 구입했다. 헷. 주말 내내 배터지게 먹어야지 ^,^ 


쇠고기 75.4%, 소갈비양념소스 15.3%

나머지는 뭐 깨, 파, 추가양념들.. 


어떻게 먹을까 하다가, 일단 LA식 갈비'구이'라고 되어있어서 후라이팬에 구워서 750g을 먹기로 했다. 아... 이거지.. 바로 이 갈비냄새!!!!!!! 마치 명절인듯한 갈비냄새로인해 너무 기분이가 좋았다 ^,^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갈비!

이지만... 너무 질겼다.

질겨도 너무 질겨서 먹을 수가 없었음ㅋㅋ

그래서 가위로 난도질 해서 겨우 잘 먹었다고 한다. (흑흑) 



그럴리가 없는데... 그래서 조리 방법이 잘못되었나 싶어서 저수분요리로 하기로 했다. 앞다리살이든 족발이든 뭐든 넣고 푹~~~~ 끓이기만 하면 부들부들 부드러워진다는 저수분요리! 두근두근 

양파와 표고버섯, 마늘 등이 들어가고


그 위에 자르지 않은 갈비를 왕창 때려넣음.


약 한시간? 아니 그냥 30분이었던가?

냄새가 솔솔나고 익었다 싶을때 열었더니 마치 갈비찜 같은 비쥬얼이 나왔다. 오오 한입 물어봤더니 그리 질기지도 않고 나름 부드러웠다. (성공^,^) 시간이 조금만 더 있었더라면 뼈랑 살이 분리 될 정도였겠지만ㅋ 배가 고파서 그냥 먹음. 종종 으스러진 뼈가 나와서 이빨 나갈뻔 했다 


그리고 소.. 라서 그런지 다음날까지 소고기 기름으로부터 고통받았다고 한다. 앞으로 1년이상.. LA갈비는 안봐도 될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