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하노이맛집] BANH MI HOI AN :: 퀄리티 높은 반미 가격.. 단돈 1200원???? 본문

★ 해외여행_2017년/5월_베트남 하노이

[하노이맛집] BANH MI HOI AN :: 퀄리티 높은 반미 가격.. 단돈 1200원????

혜진냥 2018. 9. 16. 22:09
반응형

BANH MI HOI AN


베트남에서 정말 먹고 싶었던것 한가지.. 반미!!!!! 호텔 조식으로 나오는 고급반미 말고 길거리에서 파는 반미!!!!



이곳은 반미가 맛있기로도 유명하다고 해서 냉큼 달려와봄


저는 롸스트 치퀸으로 할께여?

25,000동이니까... 한국돈으로 하면 1200원 ㅇㅈ


주문 하면 바로 즉석으로 만들어준다


길거리에 앉아서 자연스럽게 밥 먹는 문화가 신기해서 찍어봄

옆에서 파는건 죽같은거였는데 옹기종기 앉아서 먹는거보니까 맛이 궁금..



만들어지는데 좀 걸려서 안에 앉아서 기다렸는데 

위에도 좌석이 있는건지 아님 집인지 궁그미


드디어 받았당! 헤헷


고수 좋아하니까 안뺐쪄여?

사진찍는데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서 반미가 중간으로 오지 못함 ㅋㅋㅋㅋ



다시 집중해서 반미 찰칵


불향기 솔솔나는 치킨에 다양한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는 반미였다

또 먹고싶당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