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일본/쿠마모토맛집] 天外天 텐가이텐 라멘 :: 현지인 추천 맛집 본문

★ 해외여행_2018년/5월_일본 쿠마모토,

[일본/쿠마모토맛집] 天外天 텐가이텐 라멘 :: 현지인 추천 맛집

혜진냥 2018. 9. 21. 07:30
반응형

天外天 텐가이텐


늦은 시간 저녁 겸 야식먹으러...! 라멘 너무 먹고 싶당.. 

여긴 현지인 맛집이라고 해서 출동! ㅎㅅㅎ


오... 마치 고독한 미식가에 나오는 그런 맛집같은 느낌적인 느낌


라멘은 700엔부터!

배가 많이 고프니까요? 카라구치라멘(두번째)랑 챠슈라멘(세번째) 메뉴 주문!

교자 있는지 물어봤는데 없다고 합니다. 



이거시 바로바로 챠슈라멘... 고기가 스고이!


이건 매콤라멘 헤헿


챠슈추가할껄... 아쉬워서 자꾸 밍꺼 뺏어먹음 ㅋㅋㅋㅋ

내 오른쪽분은 면 추가해서 더 먹었다.. 나도 그러고 싶었지만 내일 (부어서) 나 스스로 못알아볼까봐 참았다고 한다..


왕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