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베트남 자유여행] 나트랑 가족여행 3박3일:: 인천공항 면세구역 아워홈 싱카이&반주에서 저녁 냠냠.. 나트랑 제주항공 :) 본문

★ 해외여행_2018년/9월_베트남 나트랑,

[베트남 자유여행] 나트랑 가족여행 3박3일:: 인천공항 면세구역 아워홈 싱카이&반주에서 저녁 냠냠.. 나트랑 제주항공 :)

혜진냥 2018. 11. 19. 23:15
반응형

나트랑 가족여행 3박3일

인천공항에서 베트남 나트랑으로 출발!


추석을 맞이하여 이번에는 어디로 여행을 갈까~ 고민을 하다가, 베트남에 가기로 결정!

추석 표를 6월쯤에 샀던가... 조금 늦게 사서 걱정은 했으나 그래도 표가 남아있네? 그래도 바로 지름! 

물론...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는 인당 130만원대 ㄷㄷ.. 그나마 LCC가 많이 남아있어서 제주항공으로 선택 ^,^ 아마 제주도 왕복표가 남아있었다면 추석여행은 제주도행이 되었을 수도 있었겠지만, 제주도행은 이미 탈탈 털렸을 뿐이고 ㅋㅋㅋㅋ 이걸 고마워해야하는건지.


인천공항에 자주와서 차라리 인천에 사는 것이 좋을까.... 라는 고민을 잠시 했지만, 그래도 인천공항은 2개월에 한번씩 오고 회사는 맨날 가니까 포기함ㅋㅋ


인천공항에 자주왔어도 이런 곳은 또 처음 보는데?

야생초화원이 있었굼?


둥근잎꿩의비름... 뭔가 게임에 나오는 풀 이름같당

날이 점점 추워져서 그릉가 꽃들이 거의 없었다 뀨


민낯이라 정면사진 못찍구요?


시간이 많이 남아서 지하에 꾸며놓은 장소도 찍어보고

물론 이곳은 CU편의점 앞입니다 ㅎㅅㅎ..


드디어 엄마아빠 그리고 언니형부 상봉!

요즘은 이렇게 무인으로도 표를 잘 뽑을수 있어요


이렇게 무인으로 짐도 붙일수 있구요?


쌩얼의 민낯이지만 만난 기념으로 다같이 사진도 찍어보고 ^,^


LCC인지라 밥이 안나오니까 밥 먹으러 총총..

아워홈 싱카이, 그리고 반주를 이용해서 밥을 먹었당

생각해보니까 여기.. 크로스마일 할인되는데 이거 쓰는 지금 깨달았다.. 할인을 안받았네 (속상 ㅠㅠ)


얘가 싱카이 삼선 짜장밥 10,000원


반주 맑은 순두해물 순두부찌개 11,500원


해물 순두부찌개 11,500원


뚝배기불고기 18,000원


스테이크부자밥 15,000원


맛은 나쁘지도 않고 완전 박수칠만큼 맛있지도 않고ㅎ 그래도 생각보다는 괜찮았


나갈때마다 맨날 만나는 애지만 그래도 브라운여친 초코랑도 사진찍어봤다.


드디어 비행기 기다리는 중!


새벽비행기라 노곤노곤하네염.. Zz..


3-3 완죠니 빡빡한 좌석!!!!


안뇽.. 


뭔가 시끌시끌해서 봤더니 게임중ㅋㅋㅋㅋ


우리는 그 틈을 타서 꾸이꾸이 냠냐미


한참을 잤다가 뽀시락거렸다가 과자먹다가 잡지보다가 하니까 드디어 도착!

아무래도 엄마아빠가 같이 타는 LCC라서 조금 좁기도 하고 밥도 안나오고 조금 걱정하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았다 ^,^


그럼 바로 호텔로 출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