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SC제일은행 360 리워드 포인트 현금 전환! 이렇게 쉽다구요?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SC제일은행 360 리워드 포인트 현금 전환! 이렇게 쉽다구요?

혜진냥 2019. 1. 3. 07:30
반응형

SC제일은행 360 리워드 포인트


SC 제일은행 360리워드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는터라 360리워드포인트가 은근히 모이고 있다 

오오.... 체크카드 중에 포인트가 젤 잘 쌓인다더니 사실인것 같기도하고?

뭐.. 내가 그만큼 많이 쓴거겠지만... ㅎ_ㅎ.. 


예전에는 SC 360 리워드포인트를 삼포적금을 들어서 

항공권이나 좀 끊어볼까? 생각은 했지만 사실 그렇게 부지런하지 못해서.. 패쓰


그래서 그냥 현금으로 바꾸는 편이다 ㅋㅋㅋㅋㅋ

예 단순한 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예전에는 현금으로 바꾸는게 불가능해서 일부러 적금을 들었다가 바로 깨면서 현금화하곤 했는데

이번에 들어가보니 포인트를 바로 현금으로 바꿀 수 있게 되어있었다!!!


아님 원래 그 기능이 있었으나 내가 몰랐던 것일수도 있고..


SC 제일은행 앱으로 들어가서 

왼쪽 三을 누르고 > 카드 포인트 조회


360도 리워드 포인트 선택

 

포인트전환/양도 선택


제일 하단에 있는 본인계좌에 포인트 입금 신청 선택

포인트가 10포인트만 있어도 입금이 가능한 듯


그리고는 시키는 대로 기재하면 됩니다ㅎ

단.. 본인계좌면 계좌 선택이 되게 하면 편할텐데 입금계좌를 직접 써야하는게 불편함



OTP 로 인증도 하구요?


입금완료!!! 두근ㄷ근


헷.. SC 제일은행 캐쉬백이라고 해서 제가 방금 바꾼 포인트가 계좌로 바로 입금 됩니다 



돌려받은 7만원!!!!!! ^,^ 

잘쓰겠습니당 헷


포인트를 일반몰에서는 최대 20%만 쓸수있게 하고

M포인트몰에서만 100% 사용가능하게하는 현대M카드는 반성하라!!! 


제일은행 좋아요 그냥 그렇다구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