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디큐브시티] 간만에 만난 꿩이랑 디큐브시티 나들이 ♪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디큐브시티] 간만에 만난 꿩이랑 디큐브시티 나들이 ♪

혜진냥 2011. 12. 11. 12:51
반응형
정확히 말하자면 엄지 결혼식. 테크노마트 9월 25일. 간만에 만난 대학 동기들과의 만남을 가졌다. 
결혼식 이 후 시간도 애매하고 그래서 꿩이랑 셋이 디큐브시티 ㄱㄱ 

둘다 피곤? ㅋㅋ 옥상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에서 놀고 있츰. 혼자 신났다. 

우리 커플 사이에서 쓸쓸함을 느끼는 꿩. 
곧 좋은 사람 생길꺼야 ㅋㅋㅋ

간단히 허기짐을 채우기위해 타코벨을 먹기로 했다. 
가면서 저잣거리 한식집 담벼락에 있는 멍멍이랑 쫌 놀아줌.
이녀석.. 내가 물어줄테다! ㅋㅋ
 

가위바위보 놀이. ㅋㅋㅋㅋ 게임은 게임일 뿐 ^^*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패드 놀이로 ㅋㅋㅋㅋㅋ
간만에 만난 친구들 반가웠다. 특히 정꿩 반가웠츰.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