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김밥한쌈, 삼겹살 삼각김밥!! 드디어 삼겹살김밥이 삼각김밥으로~ 나왔으나 왕 실망..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김밥한쌈, 삼겹살 삼각김밥!! 드디어 삼겹살김밥이 삼각김밥으로~ 나왔으나 왕 실망..

혜진냥 2020. 2. 12. 23:15
반응형

신제품이 한참 많이 나오다가 뜸한 요즘...

아침에 뭐 먹을까 하다보니 삼겹살김밥이 삼각김밥으로 나온게 보였다!!!


오오... 삼겹살김밥은 쪼금 짰었던 기억이 있는데 

왠지 재료가 두둑하지 않은(?) 삼각김밥이라면 더 맛있을지도!!!


[삼겹살김밥의 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로^,^]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 [GS편의점] GS25 삼겹살김밥은 과연 맛있을까



삼겹살 삼각김밥 1,200원!

오오 궁금해 궁금햇!


 지에스 편의점 신상김밥 대 환 영 ^,^!


아 돼지고기 삼겹살에 돼지고기 뒷다리도 들어있고..? 고추장 불고기 양념이요?

뭔가 싸했다


일단 오픈!

하다가 김 한쪽이 벗겨져서 안쪽도 찍어봄 


어...? 내가 생각한 비쥬얼이 일단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음 먹다보니

밥에 박혀있는 깨 덕분에 고소하구여

음 고기를 일단 보면 알듯이 

삼겹살이 아님


아침으로 삼겹살 먹는 사람으로 단언컨데 이 고기는 삼겹살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삼겹살김밥 안에 있는 고기는 그나마 전부다 삼겹살이었는데 

이건 뒷다리 비중이 더 높고, 고추장양념이 들어가서 제육도 아니고 삼겹살(+쌈장) 도 아닌..

이도 저도 아닌 삼각김밥 되겠습니다. 


ㅠㅠ


지에스편의점 삼각김밥 연구소는 반성하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