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트러플리조또 김밥, 리조또 러버의 최애 김밥으로 자리 잡을수 있을듯!!!!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트러플리조또 김밥, 리조또 러버의 최애 김밥으로 자리 잡을수 있을듯!!!!

혜진냥 2020. 3. 4. 00:31
반응형

편의점에 슬쩍 들렀다가 발견한 신상 김밥..

뭔가 까매서 오징어먹물 김밥인가? 하고 봤는데 

트러플리조또 김밥이었다!!!!!



에..? 편의점 김밥에 트러플이라뇨?

이렇게 고급진 재료를...!!!


제대로라면 정말 맛있겠는걸? 

아니 사실 나는 트러플향 별로 안좋아하니까 약간 향만 가미된 정도면 좋겠다.. 헷


트러플치즈와 통베이컨으로 완성된 프리미엄 리조또 김밥!!!!

내가 좋아하는 통베이컨까지 들어있다니.. 


궁금해 궁금해!!


역시 베이컨과 치즈가 들어가서인지 

단백질이 16g 29%

포화지방 5.0g 33%

지방 12.0g 22%


아주 아름다운 수치지만 맛있으면 0칼로리 ^,^


오픈!!!


오... 진짜 통베이컨

그리고 치즈가 듬뿍


치즈가 듬뿍들어있고 트러플향도 솔솔나서 

정말 크림리조또 먹는듯한 그런 맛이었다


리조또 러버는 백퍼 좋아할 맛1!!!



다음날...

집에 가는 길에 생각나서 다시 삼 ㅋㅋㅋㅋㅋ

믿지 못할 영양정보 다시한번 찍어보고 


아, 트러플리조또 김밥은 3,000원!


김밥치고는 조금 고가이긴 하지만 ㅠㅠ 트러플이 들었는걸?


트러플크림소스 18.12% (트뤼플치즈시즈닝분말0.05%.......? ) 그리고 트러플슈레드치즈 4.53% (트러플치즈시즈닝분말 1.2%...???)

네 트러플 비쌉니다 ^,^




투툼한 베이컨과 귀여운 버섯, 그리고 아삭이는 단무지~!!

그리고 입안가득 퍼지는 고소함이 정말 맛있음!!!!


먹다보니 베이컨이 겹쳐서 두툽하게 두겹이라 완전 더 좋았다 ㅋㅋㅋㅋㅋㅋ

햄복!!!


크림 리조또 좋아하면 100% 좋아할맛, 치즈나 크림리조또가 느끼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는 4~5알 맛있게 먹고 나머지는 느끼하다고 느낄 맛

나는 맛있게 다 먹음!!!!


또 먹고싶다..ㅎ


요즘 지에스 신상김밥 잘뽑아내는군 헿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