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더큰 아보카도 명란마요 삼각김밥, 레전드가 돌아왔다는데 나는 처음보는 레전드..ㅎ_ㅎ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더큰 아보카도 명란마요 삼각김밥, 레전드가 돌아왔다는데 나는 처음보는 레전드..ㅎ_ㅎ

혜진냥 2020. 3. 23. 21:22
반응형

편의점에서 맨날 김밥만 먹다보니 삼각김밥을 좀 소홀히했는데..

이날은 삼각김밥으로 눈을 돌려봤더니 오..?


레전드가 돌아왔다!

더큰 아보카도 명란마요 삼각김밥


해산물은 싫어하지만 호기심이 더 큰 관계로 일단 사봅니다.

매콤 명란마요 삼각김밥은 맛있었으니까


쌀 34.82%(국산), 명란마요용소스 6.60%, 아보카도 5.94%, 명란젓 5.61% ^,^



열량은 269kcal

명란젓이 들어가서 나트륨이 꽤 높을꺼같았는데 의외로 13% 268mg

아보카도 덕분인지 단백질도 11% 6g이나!! 


의외로 건강한 삼각김밥이군



삼각김밥 제조원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었는데 

(주)한국데리카후레쉬 라는 곳에서 만들었굼


일단 냠냠


아보카도는 안나오고 명란도 아주 살짝 나옴 ㅋㅋㅋㅋㅋㅋ

명란의 향이 스물스물 올라오긴 했으나

해산물 잘 못먹는 사람이 먹은바로는 그렇게 비린 맛은 아님 


조금 더 먹어봤더니 아보카도와 명란이 나왔따!!


아보카도의 고소함이 명란의 짭짤함과 잘 어우러져서

꽤 매력적인 맛인건 사실이었따. 


레전드까지는 모르겠음 


명란 or 해산물 사랑함 + 건강한 맛 좋아함 + 아보카도 좋아함 이러면 꼭 먹어봐야할 듯!! 

한때 매콤명란마요 삼각김밥을 좋아했던 1인으로써는.. 아보카도명란마요보다 매콤명란마요에 한표를 던져주고 싶다. 


참고로

해산물을 못먹더라도 명란의 맛을 조금이라도 수용할 수 있어야 먹을 수 있는 맛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