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GS편의점]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 초간편 맛있는 떡볶이 발견~! 본문

★ 호로록@/궁그미 간식·편의점·야식

[GS편의점] 경주 미정당 비엔나 떡볶이, 초간편 맛있는 떡볶이 발견~!

혜진냥 2020. 3. 24. 00:00
반응형

편의점 갔다가 아침부터 갑자기 꽂힌 떡볶이..

이걸 먹어말아.. 이러고 있는데 

훈제계란 2알 + 비엔나떡볶이 해서 3200원!!!


그래서 나도 모르게 그냥 사버렸다.


사고나니까 잘샀다고 혼자 칭찬 팡팡해줌

떡볶이는 먹을까말까 고민하는 대상이 아니거든요ㅋㅋㅋㅋㅋ 



쫀득한 떡과 팡팡 터지는 육즙!

비엔나 떡볶이  1단계매운맛


역시 떡볶이답게 


나트륨 1,530mg 77%

탄수화물 91g 29%

당류 16g 16%

단백질 15g 27%


물 없이 소스만 부으면 오케이!!

완전 간편한 떡볶이 조리법 ㅋㅋㅋㅋ

 

오 비엔나 느낌만 낼줄 알았는데 스모크비엔나가 들어있다고한다!!!

핳... 빨리 뜯어


어..? 비엔나는요???


했는데 소스 안에 들어있음 ^,^ 

괜히 의심 



떢은 봉지째 잘 주물러 분리해달라고해서 

정말 열심히 뗐따 ㅋㅋㅋㅋ


비닐이 견고해서 막 주물러서 떼도 안전함 


후두두두둑 넣어주고요


꺄 드디어 나왔따 ㅠㅠ 

내 사랑 비엔나아아아아~~!!!


떡에 소스가 골고루 뭍을수 있게 잘 흔들어주고요?


700와뜨기준 4분, 100와뜨(편의점 전자렌지)기준 3분 30초.


너무 오래 돌리면 오히려 떡이 딱딱해질 수 있으니 적당히 돌리는게 중요합니다

크 맛있겠다.... 떡볶이는 진리임 ㅠㅠ


훈제 계란 두개도 까줍니다. 

사실 반숙란도 사서 ㅋㅋㅋㅋ 반씩 까봄 


계란을 요로케요로케 까서 

노른자랑 소스랑 비벼도 먹고 

냠냠


훈제계란에 훈제비엔나소세지 + 떡이랑 먹으니까 하.. 마디떠ㅓㅓㅓ


어떤 편의점 떡볶이는 너무 달달하고 그런데 

이건 그렇게 달달하지도 않고 적당한 달달함 + 매콤함이 어우러져서

맛있음


여기다가 파 조금 올리고 먹으면 더 맛있겠다..

양념에 밥 비벼서 김가루뿌려서 참기름 촥 뿌리면... 헣...


여튼 정신차리고 다시 소세지랑 떡이랑도 냠냠


반숙계란도 냠냠 

근데 떡볶이에는 완숙란이 더 맛있는거 알져..? ㅋ_ㅋ 


혼자인데 주변에 신전도 없고 엽떡도 없다

근데 떡볶이는 너무 먹고싶은데.. 즉석떡복이는 너무 많을꺼같고...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다!! 하면 이 비엔나 떡볶이.. 후회하지 않으실껍니다 


여기에 순대 넣어먹어도 맛있겠다 

배고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