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비비고 꽁치김치조림, 매콤한 밥도둑 양념! 본문

★ 호로록@/내맘대로 요리

비비고 꽁치김치조림, 매콤한 밥도둑 양념!

혜진냥 2020. 4. 27. 06:00
반응형

언니네 집에 놀러갔다가 비비고 꽁치 김치조림을 받아왔다

물론 cj 직원은 아니고.. 언니가 대량으로 사서ㅋㅋㅋㅋ 너무 많다고 함



박서준이 선전하는 (?) 비비고 꽁치 김치조림

꽁치가 41.26%, 김치가 27.78%


오오.. 레알 꽁치김치조림이네?



나트륨 1550mg 78%

지방 21g 39%

단백질 16g 29%


오홍


전자렌지에 자글자글하게 돌리면 완성!

약 1분 30초 돌리면 됨 ^,^


분명 된장이 들어있다는 내용이 없었는데

전자렌지 돌렸더니 된장냄새가 막 풍겼다 ㅋㅋㅋㅋ 뭐지 ㅎ_ㅎ



안에 뼈가 있지만 꽁치통조림처럼 그냥 씹어먹어도 되는 꽁치뼈다 

맛이또 헤헿 


비린맛이 있는듯 없는듯

그냥 꽁치조림정도의 냄새만 남



오... 역시 꽁치김치조림에 있는 김치는 맛이 좋고요?


국물도 꽤 맛있어서 그냥 밥에 막 비벼먹음


꽁치살 그뤠잇


하지만 나트륨함유량에서 본 것과 같이 

이렇게 먹으니 너무 짰다 ㅋㅋㅋㅋㅋㅋ


뭔가 짠맛을 줄여주는(?) 반찬과 먹으면 더 좋을듯



역시 밥은 햇반 ㅋㅋㅋㅋㅋ

비비고 꽁치김치조림이랑 다양한 반찬들과 먹으니 맛이 좋네


꽁치조림 + 밍밍한 맛의 풀무원 낫또 실의힘 + 포항초무침 + 돌나물 + 계란구이 그뤠잇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