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혜인즈블라썸 플로리스트기초. 마지막수업 :: 빅사이즈 꽃다발 본문

★ 사소한 이야기/취미생활 ✿‿✿

혜인즈블라썸 플로리스트기초. 마지막수업 :: 빅사이즈 꽃다발

혜진냥 2020. 6. 9. 18:57
반응형

대형 꽃다발은 이벤트성으로 좋음~!!

오늘의 꽃
캘로포니아블루 (보라색)


라벤더향이나 달콤한 향이 날것같지만..
노놉!!!!

암모니아향이 난다 ㅋㅋㅋㅋㅋㅋ


꽃은 이렇게나 귀여운데ㅠㅠ

일단 귀요미들 깨끗하게 정리하기~!


잔가지들 정리해주고


물올리기!

색감은 지금 이 사진이 딱 맞음 ㅇㅇ
레알 보라보라~♡

물올리기 무색하게 바로 소분해서 꽃송이들(?) 만들기돌입..


요로케 잔가지들 잘라서 꽃이 풍성하게 보이도록 하면됨

으 작은꽃다발도 힘들군


완성!
도움준 지철사들에게 감사를..☆


이제부터 스파이럴기법을 이용해서 핸드타이드의 늪에 빠져봅니다.

잡았다 요놈..!


한방에 클리어!

앞 줄기가리개

밑줄기 가리개+뒷부직포

왕리본!
끝^,^

 이렇게 빅사이즈 꽃다발을 완성하였습니다

사실 .. 밤 10시반에 끝나서 집에가면 11시반이고 ㅠㅠ 담날 새벽 5시반에 일어나려니 죽을맛이었다ㅋㅋ
그래서 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고자
이렇게 빡빡하게 살아가나.. 그런생각도 했음

근데 집안가득 꽃이 가득하고,
식탁에 센터피스가 생기고
집에 들어가면 꽃향기가 풍겨서 퇴근때마다 기분좋았당 헤헿

이제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할수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에 기회되면 유로피안 꽃다발 수업도 듣고싶다..

혜인즈블라썸 흥해랏♡_♡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