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 여행/수월봉 :: 탁트인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수월봉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수월봉 :: 탁트인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수월봉

혜진냥 2020. 7. 5. 12:10
반응형

'제주도 여행 = 휴식' 으로 생각하고 그냥 온 우리는..

거의 무계획으로 옴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어제 석양 구경하면서 저~~~~ 멀리서 보였던

정자에 한번 가보기로 함



오 그곳은 수월봉!


심지어 천연기념물이었다 ^,^

어쩐지 좋아보이더라


천연기념물에 제주도 날씨가 더해지면

그림 완성!


여기 제주 해지는 카페도 하나 있고 

와.. 여기서 석양 보면 진짜 장난 아니겠다


저기에는 수많은 고기잡이 배들 ^,^

아니 배낚시 하는 사람들의 배 ㅎ_ㅎ


사실 배낚시하는건지 몰랐는데 

갑자기

"지금 잘 안잡히죠? 그럼 단호하게 자리를 옮겨야합니다. 가실께요"

"여기! 지금! 이 포인트 좋겠는데요?

하는 방송(?) 때문에 알게됨 ㅋㅋㅋㅋ


위에 몽글몽글하게 뜬 구름과

엄청 평온해보이는 바다..


폰으로 대충찍어도 정말 그림.. ㅠ^ㅠ


그림같은 바다와 어제 많이 먹어서 빵빵해진 얼굴들.jpg


그렇게 한참을 더 바라보다가


뒤로 돌아보니 이렇게 푸릇푸릇한 제주도 보이고


정자 뷰도 이쁘고..


다시 한참을 바다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합니다


제주바다.. 정말 최고야

멍하니 바라봐도 시간ㄴ가는줄 모르게 이쁜 곳!



수월봉 정자 안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