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제주도/서귀포] 서귀포 천지연 폭포 + 새연교 & 새섬공원 본문

★ 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서귀포] 서귀포 천지연 폭포 + 새연교 & 새섬공원

혜진냥 2020. 12. 6. 19:16
반응형

2008년쯤 한번 가봤던 천지연 폭포.. 였는데 

어쩌다 보니 또 방문하게 되었다


우리를 천지연 폭포로 이끈 주범!!!

너무 귀여워서 오리에 이끌려 표까지 사서 들어가게 됨

ㅋㅋㅋㅋㅋㅋㅋ


귀엽쟈냥.. ♡

참고로 오리는 표 안사고도 볼수 있숨니당



천지연!


피톤치드 뿜뿜!


어릴땐 이 천지연폭포가 엄청 멀었던거 같은데 

무척이나 짧은 거리에 있었다


다시 오리 보러 나옴 ㅋ_ㅋ


귀여운 오리들도 서로 거리두기 하는 중... ㅎ_ㅎ..

왜 다들 드을 돌리고 있는거죵



그렇게 오리 구경도 많이하고 

경치구경 다 하고 나서 새화교로 출동!!


사실 지나가다가 여기 한번 들릴까~ 해서 들리게 됨 에헷


꽤 잘 꾸며놓은 곳이었다


유명 명소가 아니라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진 않았다 

요즘 같은 시기에는 좋굼.. ㅎ_ㅎ...


바다 구경 한참 하다가 새섬공원도 한바퀴 돌기로 했당



잔잔한 제주도

좋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