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230827. 김포 가족 모임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230827. 김포 가족 모임

혜진냥 2023. 8. 27. 23:31
반응형


큰외삼촌네 + 상화네 + 지혜가 김포에 온데서
우리도 김포로 출동!

와 어른 9명에 애기 3명인가...
북적북적 난리통ㅋㅋㅋㅋ

엄마가 준비한 과일♡
이지만 나는 한입도 못먹고ㅋㅋㅋㅋ
점심 배달 찾아서 시킴

음식은 큰외삼촌이 요청한 감자탕
그리고 지혜가 추천한 마라탕
외숙모가 요청한 비빔밥도 있었지만
무슨 비빔밥인지 몰라서.. 걍 밥.. 준비ㅋㅋㅋㅋ


요즘 쿠팡이츠에서
와우회원이면 10프로 할인해주는데
그게 진짜 크다
호... 이 아름다운 가격 좀 보세여

김포 감자탕 + 마라탕 배달
약선당 감자탕이랑 천선곰탕마라탕!!

둘다 대 성공이고
어른 9명이서 배터지게먹고도
엄청 남았다고합니다

천선 곰탕 마라탕 집에서 준 사은품까지
ㅋㅋㅋㅋ
흔들면 고추에 불도 반짝여서
애기들이 좋아했다고합니다

T냐 F냐 하하호호 하며
하루 마무으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