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230830. 간만에 다이빙♡ 본문

★ 사소한 이야기/행복한 일상♪

230830. 간만에 다이빙♡

혜진냥 2023. 8. 30. 22:23
반응형


어제는 비와서 오토김밥 시켜먹고

근데 속이 울렁거림ㅠ
감기인가... 해서 감기약먹고

회식 ^,^

운로 맛있고요?

알쓰라 술 한방울 안마시고
높은 텐션으로 3차까지 마무으리


오늘 점심 샐러드먹고
갑자기 청량감 8짜리 점안애ㄱ..  

일본에서 로토 분홍색 쓴거 기억나서 산건데
으악 나는 물파스를 산거니
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또 먹고 먹고..
퇴근 땡하자마자 다이빙!

헿 스포츠파크 간만이고요?
역시 이퀄 안됨ㅠ

비중격뭐시기 코수술해야하나 고민..

다이빙 끝나고 국밥먹으려다가
갑자기 집밥ㅋㅋㅋㅋㅋㅋ

아주 싹 긁어먹었다
든든해.. 행복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