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스위스 여행준비! 카타르항공 원화결제? 달러결제? 무엇이 더 유리할까에 대한 해답 본문

★해외여행_2024년/9월_스위스,

스위스 여행준비! 카타르항공 원화결제? 달러결제? 무엇이 더 유리할까에 대한 해답

혜진냥 2024. 1. 23. 19:53
반응형

24년도 추석이 참 아름다운 날짜라서 

미리미리 어디갈까 고민하고 또 고민하다가 

 

6개월 전에 다녀온 뉴질랜드가 너무 좋았어서 

이번에는 경치 끝판왕이라는 스위스로 가기로 결정^,^

스위스에 10일 올인...☆

 

거의 1년 전 오픈런(?) 했던터라

경유시간도 17~18시간씩 밖에 안되고

가격도 내 기준으로 만족스럽게 찾았으나

카타르항공 공홈에서 어떻게 결제할것인가의 문제!!

원화냐.. 달러냐..

 

 

뭐 어차피 각자 따로 결제하는거라

밍이 달러 결제한다고 해서

나는 원화 결제를 선택했을 뿐이고? 

 

아! 원화결제로 하면.... e-ticket이 좀 늦게 오는듯

달러결제는 바로 이메일로 날라왔는데

원화결제는 한.. 30분 딜레이됐다

 

그 30분동안 내 돈만 먹었을까봐 얼마나 발을 동동굴렸는지

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진짜 이티켓이 안오는 경우가 있따고해서

그럴때는 카타르항공 페북으로 dm보내면 바로 답준다고 함

이메일 말고 페이스북 ^,^ .....

 

여튼 결과는..

원화로 결제하는게 (조금) 더 싸다! 

 

 

예... 그냥 한 4만원 차이나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치킨 2마리 값 ^,^ 

 

원화 win 이고요?

근데 카드사별 수수료가 다를 수 있고 

달러환율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잘 따져봐야할 듯

 

귀찮으면 그냥 한개씩 다 결제해보는거지뭐

인생 대충 ㅋ_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