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로토루아 숙소, Aura Accommodation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로토루아 숙소, Aura Accommodation

혜진냥 2024. 2. 24. 22:24
반응형

열심히 달려서

온천의 도시 로토루아 도착 ^,^ 

난다 나~ 유황냄새 난다~

흐린눈으로 대충보면 벳푸랑 다를바 없음 ㅋㅋㅋㅋ

 

로토루아에서 우리가 묵을 곳은 

Aura Accommodation

 

https://maps.app.goo.gl/msq6SMhoDa4uS1j16

 

오라 어커머데이션 · 1078 Whakaue Street, Rotorua 3010 뉴질랜드

★★★★★ · 생활형 숙박시설

www.google.com

아니 들어가자마자 

스태프언니의 높은 텐션과 격한 환영!!!

 

로토루아 사람들 전부다 밝고 말도 많고 

말도 많고 친절보쓰들♡

 

숙소로 가는 길에 이런 온수풀도 있네....

수영복 안들고와서 살짝 아쉬움 

 

우리 숙소는 1층.

방 1, 화장실 1, 주방+테이블

그리고 거실에 쇼파 + 싱글침대 2개가 있었다

 

문 열고 들어가면 딱 보이는 전경 ^,^ 

 

Kia ora!

테이블에 이런 귀여운 편지도 있고 풀장 사용시간이나 참고할만한 내용들이 써있는 노트도 있음 

 

쇼파 옆에 있는 싱글침대 1

 

맞은편에 있는 다른 싱글침대 1

 

일단 거실까지만 둘러보고는..

블루스프링에서부터 짜게 식은 내 발가락부터 녹이기로 결정ㅋㅋㅋㅋ 아니 비오는 겨울의 뉴질랜드 은근 뼈시리네?

대충 녹이고 다시 숙소 구경 ㄱㄱ

 

찬장에 스푼, 포크, 그릇 이런거 다 있고 

저기 전자렌지도 있어서 숙소에서 간단한 음식 먹기 딱 좋아보이고요?

 

욕조는 없지만 샤워실에서 온천물이 나와서 ㅎ_ㅎ 머리감아도 머리가 부들부들하고 피부도 촉촉해지는게 진짜 최고..☆

 

그리고 바로 옆에 있는 방 1 구경

옷장도 맞은편에 있고

침대는 더블침대입니다 

 

근데 방에는 라지에이터가 없어서 좀 쌀쌀하기도 하고.. 저기 침대 옆에 긴 창을 가리는 암막커튼은 없어서 우리는 거실에서 자기로 결정! 

 

ㅋㅋㅋ 바로 이렇게 아주 편하게 잤답니다 

라지에이터때문에 공기도 따끈하고 핫워터보틀도 있어서 진짜 꿀잠Zzzz

 

예약을 안하고 가면 NO VACANCY 사인을 볼 수 있으니 꼭 예약하시길 ☆

근처에 블랙스완이 있는 공원도 있고, 

침대도 푹신하고 양털이불도 부들부들하니 완전 푹 잘 쉬었던 숙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