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여행 #13. Lake Taupo(Waiotaka Scenic Reserve) / Motuoapa Bay - Rest Stop & Picnic Area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여행 #13. Lake Taupo(Waiotaka Scenic Reserve) / Motuoapa Bay - Rest Stop & Picnic Area

혜진냥 2024. 3. 3. 11:04
반응형

 

후카폭포를 보고 들뜬 마음을 가지고

통가리로 트래킹을 하러 다시 출동..! 

가는 길이 좀 머니까~

가는길에 가볼만한 장소랑 화장실도 잠시 들리기로 했다

 

요약하자면 Waiotaka Scenic Reserve 는 진짜 볼거없었고,

화장실 갈겸 들린... Motuoapa Bay는 진짜 너무 좋았던 곳!

(같은 타우포호수)

 

여튼 뷰가 좋다고 해서

잠시 호수 구경하러 온 곳! 

Waiotaka Scenic Reserve

https://maps.app.goo.gl/iEqxKrEamDa13eV98

 

Waiotaka Scenic Reserve · Frethey Drive, Tūrangi 3382 뉴질랜드

★★★★★ · 명승지

www.google.com

Waiotaka Scenic Reserve.... 맞아여..?

 

여기 이 나무를 보러 오는것이라면 ok....

 

그치만 경치는 영... 물도 좀 지저분하고, 그렇다고 오리도 없고.

근처에 트럭한대 딱 서있고..

진짜 볼만한게 없음 ㅠ

 

 

그래서 바로 화장실 들렀다가 통가리로로 가기로 했다.

그렇게 공공 화장실(Public Toilets Motuopa)을 찾아왔는데... 오..

여기는 동네주민들도 피크닉 나오는 장소인듯 했다.

 

화장실을 찾았는데 레이크뷰 맛집이었다는 사실~

https://maps.app.goo.gl/J81PjQwUiwoS3AbcA

 

Public Toilets Motuopa · 8 Arataha Street, Motuoapa 3382 뉴질랜드

★★★★★ · 공중화장실

www.google.com

반짝반짝거리는 호수랑

꽥꽥거리는 오리들이 우리를 반겨주고요?

 

근데 햇살이 얼마나 뜨거웠냐면 

오리들이 나무그늘 찾아 쉬고있음ㅋㅋㅋㅋㅋㅋ

 

다 같은 갈매기인줄 알았는데

3종의 갈매기가 있다며 친절히 알려줌

ㅋㅋㅋㅋ 아하?

 

진짜 힐링 그 자체.. 행복해..

 

한참을 평화롭게 있다가 

아 맞다...!!!! 화장실 갔다가 통가리로 가야지!!!!!

화장실 진짜 깨끗하고 화장지도 넉넉히 있고

크... 평화롭고 좋은 동네다 진짜 

 

통가리로 출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