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북섬 여행기 찐 마지막 :: 오클랜드 공항 라운지 STRATA LOUNGE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북섬 여행기 찐 마지막 :: 오클랜드 공항 라운지 STRATA LOUNGE

혜진냥 2024. 3. 13. 03:18
반응형

 

오클랜드에도 라운지가 있으니 

여기서 아침 좀 먹고 출발하기로! 

 

다만 기내식이 있어서 많이는 안먹고

그냥 조금 허기만 채울정도만 먹는게 포인트....

였는데 대한항공이 밥도 맛없을 뿐더라

 

한국오는 11시간 동안 기내식을 딱 한번 + 간식(바나나+감자칩 등..) 이렇게만 주기때문에 진짜 든든히 먹고 타는게 좋음 

 

오는 내내 배가 너무 고팠는데

라면도 다 나가서 없다고해서 진짜..

배고프게 왔다..

 

여튼 라운지 입장~

 

STRATA LOUNGE

https://maps.app.goo.gl/FU5KUUzcAkbCsyJAA

 

Strata Lounge · Airside Only, International Terminal, Auckland Airport, Auckland 2022 뉴질랜드

★★★★☆ · 라운지

www.google.com

오 안에서 요리하는 모습을 이렇게나.. 

통창으로.. 크게 보여준다?

 

요거트, 푸딩, 시리얼, 과일, 

... 젤리? 

이런 모닝메뉴들도 있고

 

스콘, 머핀, 와플 이런것들도 있고

 

빵류도 꽤 있고

 

소세지랑 볶음밥, 만두 이런것들도 꽤 있었다

 

엄청 큰데.. 딱히 끌리는 음식은 없는? 

 

술이랑 음료종류는 진짜 

와... 할 정도로 많네 ㅎ_ㅎ

 

 

일단 궁금한건 다 가지고 와봤는데요?

맛이 없네... ㅎ

 

저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꽤 맛있는데

인기가 좋아서 금새 다 떨어지고

크림머쉬룸이 쫌 맛있 ^,^ 

 

배 쫌 채우고 안쪽을 봤더니 

쉬는 공간이랑 샤워실도 있었다

 

오 꽤 넓고 좋은데?

손 씻어야지~ 하고 핸드워시 펌핑했는데

물이 .. 안나온다... (당황...)

 

그래서 옆으로 옮겨서 손 씻음 ㅋㅋㅋㅋㅋ 휴 십년감수

 

어랏 다녀왔더니 김치사발면이 나왔다?

하나 먹을까.. 먹을까? 아냐.. 기내식..

 

결국 포기했는데 

비행기에서 제일 생각났던 녀석 ㅠㅠㅠㅠ

 

아니 비행기에서 라면냄새는 풀풀나는데 

달라고하니까 다 나갔다고 하는건 ㅠㅠㅠㅠ 반칙아닌가여

여튼 

 

배 채웠으니까 사람들 지나다니는거 구경하고

 

라운지 사진.. 수전증 ^,^

 

만두랑 해시브라운 좀 더 먹음 

뇸뇸

 

자리가 꽤 많고 들어오는 사람이 별로없어서 

그냥 푹- 조용히 쉬기 좋았던 곳

 

음식은... 기대하지 말것

 

아니 입국하고 나서도 자판기에 쿠키타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뉴질랜드는 또 와야겠다. 

뉴질랜드 여행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