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New Plymouth 맛집, THE OKATO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뉴플리머스 New Plymouth 맛집, THE OKATO

혜진냥 2024. 3. 19. 10:05
반응형

뉴질랜드 뉴플리머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냈던

THE OKATO 레스토랑♡

 

뉴플리머스 동네주민들의 현지맛집이자

데이트장소라고 소문(?)을 들어서

오픈런했다 홍홍

 

노란색의 귀여운 레스토랑 

 

히피머리한 주인언니가 진짜 너무 

친절에 친절

그리고 엄청 말붙이기 좋아하셔서 

아무도 없는데도 분위기가 완전 좋았다

ㅋㅋㅋㅋㅋ 헿 

 

진저에일 있냐고 했더니 다 떨어졌다고 쏴리라고함 

ㅠㅠㅠ 힝...

그래서 걍 복숭아 향나는 탄산수 그런걸로 주문 ^,^

 

맛이 없네 그렼ㅋㅋㅋ

 

데이트하는 2팀 더 들어옴!!

아 맞다 여기가 150년된 호텔인데 1층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뭔가... 오래된 듯 고풍스럽고 좋았다

 

야채가 부족한 듯 보여서 

일단 신선(?) 야채 하나 주문하고 ^,^ 

 

Brussels sprouts가 있어서 어... 이게 뭐였더라

숙주..?

아냐 Bean sprouts가 숙주인데... 아.... 

고민하고 있다보니 

주인언니가 와서 이거 독특한데 꽤 맛있어

추천추천 왕추천! 이래서 걍 주문함 

 

주문하고 생각해보니 방울양배추 ㅋㅋㅋ 헿

 

어제먹었던 서로인이랑 립아이가 맛있어서

또 서로인 + 립아이 주문!

 

오 서로인.... 맛있겠는데

위에 감튀도 진짜 바싹한게 맛있음 

 

립아이도 맛있긴 했는데 

고기는 진짜 최상급!!!!!

 

근데... 소스가 머스타드소스인데 

소스가ㅠ 너무 안어울리잖아요ㅠ

 

음식 전부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고기 진짜 최고.. 맛있 ^,^ 

머스타드 소스 빼고요 ㅠㅠㅠㅠ

 

https://maps.app.goo.gl/mKeyDnKhMuZu5HcB6

 

The Ōkato · 2502 South Road, Ōkato 4381 뉴질랜드

★★★★★ · 음식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