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뉴질랜드 해밀턴 (찐찐) 맛집, Thyme Square Restaurant 본문

★해외여행_2023년/6월_뉴질랜드 북섬

뉴질랜드 해밀턴 (찐찐) 맛집, Thyme Square Restaurant

혜진냥 2024. 3. 31. 11:39
반응형

여긴 진짜 뉴질랜드북섬 해밀턴의 맛집이라고

당당하게 소개시킬 수 있는 찐찐찐맛집

Thyme Square Restaurant

 

 

저녁 예약없이 오픈런했는데 

풀 예약이라고 ㅠㅠㅠㅠ 20분만에 먹고가는거 가능하면 괜찮다고해서

아우 쌉 가능이져!!!!!

너네만 음식 빨리주면 10분컷 가능하단다

 

https://maps.app.goo.gl/tRzQo63G2Y4D8Ma17

 

Thyme Square Restaurant · 259 Grey Street, Hamilton East, Hamilton 3216 뉴질랜드

★★★★★ · 음식점

www.google.com

어렵사리 받아 들게 된 메뉴

 

아무리 빨리 먹으려고해도 

야채는 먹어야하니까 로스트야채 주문하고 

오늘의 fish dish 랑 비프웰링턴 주문!

 

라따뚜이도 먹어보고 싶고 

양고기도 먹어보고 싶고

진짜 전부다 먹어보고 싶었는데 ㅠ

 

재빨리 주문완료하고 내부 구경 시작 ^,^ 

아기자기 귀여운 곳!

최적의 동선으로 테이블을 배치해놔서

더이상 늘리기란 어렵겠군... 생각했다 

 

드디어 나온 오늘의 생선요리

오... 구운관자의 때깔이 아주

 

비프웰링턴도 진짜 

제주도에서 먹었던 거랑은 차원이 다르구만

 

관자가 진짜 입에서 살살..

이렇게 맛있게 구워진 관자를 먹어본적이 있었던가..!

 

진짜 싹 다 긁어먹었다 

 

다 먹고 계산하려고 했더니 

우리 바에 자리 남았는데 

디저트 먹을래? 이래서 나도 모르게 ㅇㅇㅇ 오키 해버림

 

바로 자리 옮김 ㅋㅋㅋㅋㅋ

그 새 테이블 자리는 꽉 차있었다 

 

디저트는 뭐먹을까하다가 

1개씩 주문... 

 

배불렀는데 디저트 둘다 궁금해서 어쩔수 없이 

걍 다 주문해버렸다고 합니다

 

초코케이크에 베리는 진짜 

달달 새콤 고소 쌉쌀함이 잘 어우러져서 

진짜 맛있었다

 

다음에 해밀턴에 또 오게된다면

여긴 꼭 다시 들러야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