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히로시마 여행 2박3일, 3일차 :: 히로시마 공항만 구경한 마지막날 ㅎ_ㅎ 그리고 영종도 자연도 소금빵! 본문

★해외여행_2023년/11월_일본 히로시마

히로시마 여행 2박3일, 3일차 :: 히로시마 공항만 구경한 마지막날 ㅎ_ㅎ 그리고 영종도 자연도 소금빵!

혜진냥 2024. 4. 12. 18:41
반응형

 

히로시마 제주항공 비행편 7C1509 ㅋㅋㅋ 

아니 시간이 정말ㅠㅠ 10시 45분 출발이라뇨?

탑승은 10시 15분이라 흠 

어쩔수 없지

 

그래서 공항버스 타는 곳 옆에서 묵었다 이말이죠 (찡긋)

 

오늘.. 날씨 좋네

날씨가 좋구만?

 

돌아가는 길목에서 만난 노면전차!

귀엽네 헿

 

마지막으로 대충 사진한번 찍고

 

비행기 그림있는곳이 

히로시마 공항 리무신버스 타는 곳이고요?

 

10분에 한대씩 있는 버스

 

히로시마 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참고로 공항까지는 약 1시간 걸리고

타는 사람들이 꽤 많아서 못탈수도 있으니까

일찍 출발하는 것도 고려해볼 것☆

 

 

그래도 그렇지 우리는 2시간 전에 도착해버려서 

 

공항 전망대? 약간 하늘정원같은 곳에서 놀다가

 

면세점 구경하러 IN

 

히로시마공항은 무척 작아서

면세 구경할 것도 몇개 없어여..

 

그래도 북해도 여기저기서 온 유명한 과자들은 다 있고요?

 

히로시마 명물 모미지는 몇개 없지만

한정판 과자가 몇개 있어서 

안먹어본거 사옴 헤헿

 

히로시마공항 귀엽네 ^,^

 

벌써 떠난다.. 안뇽 히로시마 

 

한시간 푹 자고 일어났더니 

내 앞에 뭔가 있는데..

 

엥 입국서류요? ㅋㅋㅋㅋㅋㅋㅋ 

저 한국사람인데여? 캉코쿠진데쓰.. ^,^ 

 

인천공항 한참 놀다가 

평일에 영종도 도착한 기념으로 

평일밖에 못가는 곳에 들렀다 가기로 했다 

 

평일밖에 못가는 곳 = 자연도 소금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만 먹자! 했는데 한봉지 뚝딱..

두봉 뚝딱... 아앗

 

커피는 한약처럼 엄청 큰 컵에 나와서 

조금 당황스럽긴 했는데 

ㅋㅋㅋㅋ 소금빵이 진짜 찐이라구여

 

소금빵 들고 바다구경 한번하고 

집에가서 소금빵 먹었다고 합니다 

 

헿 

무계획 히로시마 2박 3일 여행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