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쿠마모토 구로카와 베이커리] 파티세리 로쿠 パティスリー 麓 Patisserie Roku 본문

★해외여행_2024년/3월_일본 쿠마모토

[쿠마모토 구로카와 베이커리] 파티세리 로쿠 パティスリー 麓 Patisserie Roku

혜진냥 2024. 5. 7. 19:06
반응형

구로카와 산책할때 자꾸 눈에 밟혔던 베이커리 

아니 사람들이 여기 앞에만 바글바글해..?

그럼 맛집? 그럼 먹어봐? 

 

일단 들어갈까말까 고민하다가 

17시에 문을 닫아버려서 못사고 

다음날 아침에 구로카와 벗어나기 전에 다시 들렀다

 

보아하니 슈크림이 유명한가 봅니다? 

한개 사보고 

 

롤 컷트케이크로 맛있어 보여서 하나사고 

커피젤리도 맛있어 보여서 하나 샀다 

아... 쟈지밀크 푸딩도 먹어볼껄 (이제와서 후회)

 

나오자마자 슈크림 뇸뇸 

 

슈크림이 농후한게 안에 바닐라빈이 콕콕

한개 딱 먹으면 맛있는 슈크림빵 잘 먹었다~ 이런 느낌 ㅋㅋㅋ

 

겉은 바삭한데 농후한 슈크림이 한가득!

 

근데 진짜 추천은 이 롤케익인듯 

빵이 진짜 부들부들 촉촉해 ㅠ 

안에 들은 크림도 적당히 달달하고 고소한게 

입에서 진짜 사르륵 녹았다

 

그리고 커피젤리는요? 

비추함다....

쿠사센리 커피 그런거 생각하고 산건데 

이 커피푸딩은.. 그냥 드립커피에 한천넣고 굳힌? 그런 맛

ㅋㅋㅋㅋㅋㅋㅋ이거 하나에 500엔 줬다니 나원참.

 

https://maps.app.goo.gl/U3aT3WBHcZiYWTcF6

 

파티세리 로쿠 · 6610-1 Manganji, Minamioguni, Aso District, Kumamoto 869-2402 일본

★★★★☆ · 프랑스 제과점

www.google.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