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쌀쌀한 날씨에는 야들야들한 족발을~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광명사거리/유창족발] 쌀쌀한 날씨에는 야들야들한 족발을~

혜진냥 2012. 10. 23. 07:00
반응형

사촌동생이 취업을 했다!! 축하축하!! 

그냥 지나칠수야 있나~ 취업턱을 내야 회사생활 액땜을 안한다며... (그렇게 꼬시진 않았지만 ㅋㅋ)

치킨? 치킨? 거리다가 결국을 족발! ㅋㅋ 

우리.. 나름의 단골집인 유창족발 콜~ 


많이 먹는 여성 3명이서 족발小 (25,000원)을 주문하면 넉넉히 먹는다.

무진장 넉넉히 주시는 듯.


얘는 족발 小


진짜진짜 맛있는 매콤한 쟁반국수!!!!

사실 이런 접시에 나오진 않고 일회용 스치로폼(?) 접시에 주는데 

기다리는 우리를 위해 급히 가져다 주시다 조금 흘리셔서 

내가 그냥 그릇을 업그레이드했다 ㅋㅋ

(빠른 배송 캄싸합니당 ^^*)


여튼 얘는 진짜 맛있다. 이 매콤한 막국수가 족발의 맛을 업그레이드함.


아주 파릇파릇한 상추님. 어느날부터 청량고추는 오지 않고있지만

막국수가 매콤해서 없어도 괜찮. 느끼하면 함께온 콜라도 있으니 괜찮! 으힛.


요녀석을 밥과함께 쌈싸먹으면 완전 맛있다. 

사실 저녁으로 닭도리탕을 하고있었는데....

그건 내일 아침으로 pass~ 


여튼 나름 잘풀린 사촌동생 덕분에 맛있는 족발을 또 먹다니 기분이 좋다.

다 잘 풀려라 얍! 

그리고 족발아, 다음에 또 봐!!!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