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명동/유가네닭갈비] 매콤한 닭갈비가 정말정말 맛있는 유가네!!!!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명동/유가네닭갈비] 매콤한 닭갈비가 정말정말 맛있는 유가네!!!!

혜진냥 2012. 10. 25. 00:00
반응형

호- 고등학교때부터 '닭갈비' 하면 '유가네' 라는 공식이 은연중에 있었다.

나 뿐만 아니라 친구들까지도. 울산에는 유가네밖에 없어서 그런가?

어쨌든, 난 유가네 닭갈비 왕 팬임. 

매년 겨울이 되면 닭갈비향기가 어찌나 그렇게 좋던지....


어쩌다보니 또 유가네에 가게 되었다.

 

역시 명동에는 외쿡인이 북적북적


확실이 지방보다는 좀 더 비싸다. 

그치만 1인 5,000 부터로 나름 저렴하다.



우리는 무난하지만 무난하지 않은 닭갈비볶음밥 4인분을 선택!

맛있는 닭갈비가 눈 앞에 뙇!!!! 볶음밥용임에도 불구하고 꽤 나왔다.


일본인+중국인+놀러나온 대한민국 시민들이 모여있는 이곳으로

알바생들이 무척이나 바빠보였.....

그래서 그냥 우리가 볶았음. 훗.

그래도 맛있으니까 봐줄께~**


닭야채볶음밥보다는 닭갈비볶음밥이 좀 더 고퀄리티다.

닭갈비가 소량 나오고 그걸 볶아줌. 

닭야채는.... 음.... 정말 주먹만큼 나올까말까? ㅋㅋ 

여튼 거기다가 plus 치즈사리!! 



꽤 (많이) 만족스러웠다. 

느무느무 맛있옹!!!!! 

올 연말엔 또 유가네를 먹어야겠다. 냠냠


+사진보정을 하지 않는 관계로 사진이 조금 붉게보일수 있으나, 이렇게 붉지는 않습니다. 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