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신도림/제시카키친] 다양하고 건강한 음식이 있는 제시카키친 :)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신도림/제시카키친] 다양하고 건강한 음식이 있는 제시카키친 :)

혜진냥 2012. 10. 29. 00:19
반응형

제시카키친, 매월 첫째주 화요일은 러브포인트데이!!

제시카키친에서 발급해주는 러브포인트 카드를 가지고 있거나 당일 발급받으면

20% 할인된 가격으로 건강한 음식을 맛볼수 있다. :)


이날 역시 화요일, 우리는 재빠르게 제시카키친으로 출동!!!!

6시 칼퇴하고 갔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 웨이팅..... 헐...


**** 제시카키친은 예약시스템이 되어있습니다. 전화예약하고갑시다 ****



제시카 키친 내부... 사실 이건 웨이팅하면서 찍은거 ㅋㅋ

들여보내주쎄용!!!!


한참 기다리다가- 앗, 드디어 다음차례!!!!


내부는 나름 꽤 크다. 큰데 사람도 그만큼 많다.


얘는 쉐프가 직화로 직접 구워주는 맛난 소세지

두번 더 먹었음 ㅋㅋㅋ 불맛(?)이 나서 꽤 괜찮다.


그리고 간단히 먹어본 샐러드들.

예전에 삼겹살 뭐시기 그런거 있었는데...

그 샐러드가 달팽이 뭐시기로 바뀌어서 완전 아쉬웠음......


새로나온 힐링푸드들인가? 

근데 초점은 안드로메다로... ㅠㅠ 

직접 가서 보셔용 ㅋㅋ




한입만큼 담아온 샐러드와 음식접시 ㅋㅋ

나는 음식의 맛이 섞이는걸 좋아하지 않으므로 항상 이런 데코가 나온다.


이건 쉐프가 직접 구워준 스테끼 ㅋㅋ

찹스테끼였는데... 소세지가 더 맛있었던것 같다.

얘는 내 입에는 약간 퍽퍽하고 비렸음.


배가 무척이나 불렀는데 접시 오른쪽에 보이는 핫윙(?)은 너무 맛있어서

또 먹고 먹고 또 먹었음. 

매콤한 치킨이라 내가 좋아한건가? 

뭐, 선호도 차이에 상관없이 맛있는건 맛있으니까.


맛잇는 후식의 향연.

커피와 함께 먹으면 완전 맛있음!!!!! 


여기 티라미수는 나오자마자 공수해야한다.

아님 먹을 기회가 없음 ㅠㅠ 


1시간 기다려 먹는 제시카키친. 

사실 1시간까지 기다릴껀 아니지만......

가끔 가면 괜찮다. 


평일 디너/주말 22,500원 VAT 별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