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타임스퀘어/안동찜닭] 매콤~한 찜닭이 있는 타임스퀘어 안동찜닭!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타임스퀘어/안동찜닭] 매콤~한 찜닭이 있는 타임스퀘어 안동찜닭!

혜진냥 2012. 11. 5. 01:27
반응형

간만에 장시간 걸어다니는 운동(?)으로 인하여 많은 에너지를 소비한 밍과 나..

많이 먹었지만 무엇인가 자꾸 땡기는 이 느낌은...

조금 매콤한 것을 먹어야겠다- 

그러던 중 '안동찜닭' 이 떠올랐다. 좋아! 오늘은 안동찜닭!!! 


앞에 안내하는 분이 정말 친절하고 기분 좋게 만들어줬다. 하하.

뼈있는 안동찜닭 小 22,000원.

거기에 우리는 떡추가 2,000원! 



모습을 드러낸 맛있는 안동찜닭님. 흐엉? 파가 올려져 있는건 처음 본듯.

보통맛으로 했는데 정말 맵지않는 보통맛이었다 ㅋㅋ

우리 밍은 아주 살짝 매콤했다고 함. 나는 매콤한 맛을 추천! 



밥 나와서 씐난 우리 둘 ♬


밥 한공기(1,000)도 더 시켜서 완전 싹싹 잘먹었음.


간만에 먹은 찜닭은 정말 정말 맛있었다. 

날씨가 추워질땐 매콤하고 따끈한(?) 찜닭이 어울리는듯. 


다음에 또 먹어야징! 으힛.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