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계동/Uncle's Bob] 엉클스밥의 특메뉴! 두툼한 너비아니가 있는 삼촌밥, 그리고 따끈한 어묵우동이 있는 이모밥. 본문

★ 호로록@/배부른 이야기

[계동/Uncle's Bob] 엉클스밥의 특메뉴! 두툼한 너비아니가 있는 삼촌밥, 그리고 따끈한 어묵우동이 있는 이모밥.

혜진냥 2012. 12. 30. 12:40
반응형

연말이 다 되어가는 이 시점. 밍과 나는 간만에 삼청동 나들이에 나섰다.

삼청동은 여전히 신기한 볼거리들과 외국인들이 많았고, 

함박눈도 펑펑 내려서 즐거운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무렵!!!!

 

......배가 고파왔음.... =_=

그래서 우리는 계동에 있는 Uncle's BOB(엉클스밥) 에 가기로 결정!

 

Uncle's BOB << 얘는 삼청동에 없고 계동에 있다. 안국역 근처, 중앙고등학교 근처에?? 있었음.

 

꽤나 클줄 알았던 곳은 딱 3테이블.

아- 이런곳 좋아!!!!!!!!

 

 

메뉴도 참 센스있었다. ㅋㅋㅋ

삼촌밥, 이모밥, 조카 세트들.

그래서 우리는 삼촌밥 한개, 이모밥 한개 먹기로함.

(가격은 각각 7,000원 6,000원 정도??)

 

 

여기는 음식을 주문하면 그때부터 만들기 때문에 조금 기다려야한다.

기다리다 보니 맛있는 냄새와 지글거리는 소리가.... 아 배고파.

 

그렇게 오랜시간은 기다리지 않았다.

쨔쟌!! 드디어 나온 음식님들!!!! 

이모밥 = 어묵우동 + 김말이

 

삼촌밥 = 너비아니 + 닭꼬치 + 샐러드 + 김말이 + 국

 

반찬 중간에 있는 소스는 김말이 찍어먹는거,

그리고 싱싱한 오이피클은 진짜 맛있었음!!!!

물론 음식은 남기지 않고 싹싹 먹었다. 완전 맛있었다는 말임.

 

그리고 음료수도 하나 시켜먹엇다.

조카 육 - 자몽에이드 (1,500원)

저료미 음료수임에도 불구하고 쌍큼하고 엄청 맛있었다!!!!

 

여기는 수제버거도 맛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수제버거 꼭 먹어봐야지....

엄청 배부르고 맛있는 밥! 별 다섯개 쾅쾅쾅쾅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