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너와 나의 추억 여행 ♥

오호, 경품 당첨! 본문

★ 사소한 이야기/궁그미 정보&사용리뷰

오호, 경품 당첨!

혜진냥 2011. 3. 30. 13:57
반응형

3월 중순 주말, 우연히 홈쇼핑 광고에서 보험광고를 하는 것을 보았다.
으흥, 안그래도 연금보험 하나 들어야하는데 라고 매번 생각만 하던 찰나에 그러한 홈쇼핑을 본 것이다!
연금보험이라, 저기 전화하면 지금 당장 전화로 가입해야하나? 하고 생각하고 있는데
"금일은 상담 예약만 접수합니다." 라는 문구가 눈에 쏘옥~
 으흥, 좋아. 상담 예약만 해야지!

보험 가입 안하고 상담 예약 접수만해도 200명에 한해서 가방도 선물로 준다고 했다.
뭐 그건 별 상관 없으니 유심히 지켜보지는 않았는데.......

그렇게 상담을 받고 며칠 뒤....
홈쇼핑에서 전화가 왔다!!!!!!
"고객님~ 얼마전에 **홈쇼핑 통해서 보험 상담 받으셨죠~ 저희가 경품으로 백을 선물로 드리는데, 당첨 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 제세공과금은 없습니다. " 라는 !!!!!!!!!!

오야르!!!!!


*mall에 갔더니 어느 순간 백이 주문되어져 있었다. 음화화.
계속 결제 완료만 떡 하니 뜨길래, 뭐야 이러다가 취소되는거 아님? 이랬는데
오늘 드디어 발송했단다!!! 후후


택배 추적도 해봤다. 택배 추적같은거는 내 취미는 아니지만, 그래도  
오늘 곧 도착하겠군!!! 후후 기다려라!


뭐, 그다지 이쁜 백은 아니지만 나름 기분은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상담은 홈쇼핑에서, 보험은 아는 사람을 통하여. 
아 노후준비 이제 시작인가. 
급 슬퍼짐 ㅠㅠ 
반응형
Comments